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현민 수입공개 프로필

토픽셀프 2019. 4. 30. 02:40

한현민 수입공개 프로필

모델 한현민이 자신의 수입에대한 언급을 하였습니다.

한현민은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가 한현민의 수입에대해 조심스레 묻자 "지금 나의 수입은 고등학생이 만지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이다. 부모님이 돈 관리를 해 주시고있고 용돈을 받아쓰고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전에는 다른친구들에비해 용돈이 적은 편이었다. 그때는 친구들한테 많이 얻어먹었다. 요즘엔 내가 사려고한다. 일주일에 한번정도 고기를 사 줄수있는 정도이며 여름에 친구들과 풀빌라 펜션에 놀러갔는데 내가 비용을 냈다"고 밝혔습니다. 은연중에 한현민의 수입을 대충 예상할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이어 집에서 부모님이 자신을 대해주는 것도 달라졌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모델 한현민의 키는 189cm의 65kg으로 SF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본관은 청주 한씨라고 합니다.

from http://mingamom9952.tistory.com/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