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솜 김경남 나이 프로필

런닝맨에 배우 신하균과 이솜, 김경남을 비롯해서 이광수와 함께 찍은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팀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주 런닝맨에서 신하균과 이솜, 김경남은 이광수는 1억 원이라는 역대급 우승 상금이 걸린 게임과 '런닝맨'의 레전드 편이라 불리는 유임스본드 미션이 만나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반전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신하균은 영화 런닝맨 주연으로 나오기도 했었는데, 참 기가막힌 인연이네요. 물론 이광수와의 인연도 있었겠지만 신하균 개인적으로 영화 런닝맨과의 연결고리로 출연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오늘 나오는 게스트 중에서 특히 배우 이솜과 김경남은 예능에 많이 출연한 기억이 없어 예능 초보들이 런닝맨에서 어떤 입담을 뽐낼지 기대할 수 밖에 없답니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 김경남이 출연하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분),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로 오는 5월 1일 개봉할 예정인데요.

해당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실제 인물들로부터 출발한 이야기로, 세상에 존재하는 우리 모두의 ‘약함’에 대해 돌아보게 하는 영화라고 합니다. 24시간을 함께 하며 서로의 머리와 발이, 혹은 서로의 삶에 이유가 되어 주는 이들의 이야기는 <형>, <그것만이 내 세상>, <언터처블: 1%의 우정>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관계를 다룬 영화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각각 다른 장애를 지닌 두 장애인을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하네요.

생소한 배우 이솜과 김경남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게요.

배우 이솜

먼저 배우 이솜은 1990년생으로 이솜 나이는 29세이며 서울 출생입니다.

본명은 이소영이라고 하며 학력은 미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중퇴했습니다.

이솜 고등학교 졸업 사진

예명으로 사용중인 '이솜'이라는 이름은 모델 시절 젖살이 많은 얼굴이 '솜뭉치'같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2008년 엠넷의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어 패션계에 정식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독특한 매력이 있는 마스크로 모델계의 주목을 받았으나 연기에 뜻이 있어서 2010년부터 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초반에는 많은 작품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2015년에는 마담 뺑덕의 덕이역으로 제15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에서 올해의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외모와 연기력 모두 특정한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게, 그리고 능숙하게 소화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후에도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게 되는데 최근에 소공녀라는 영화에서 미소역을 맡으며, 제7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에서 루키상, 제19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여자연기자상, 제6회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소공녀 영화에서는 흡연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담배를 전혀 피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흡연 장면을 찍을 땐 무척이나 힘들었다고 하네요.

배우 이솜은 뮤직비디오에도 많이 출연했었습니다.

동방신기 Wrong Number, 이민기 영원한 여름, G-DRAGON She's Gone, 브라운 아이드 걸스 클렌징크림, 테이스티 떠나가 (Day 'n Night/离开)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이솜의 기호식품은 커피라고 하며 친구들과 만나서 커피 마시기, 영화보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솜은 모델 출신 답게 화보사진들이 참 많이 있네요.

찾아보니 이솜은 유니클로 이너웨어 화보도 있더라구요.

이솜은 3년전에 자이언티와의 열애설로 이슈몰이를 한 적도 있는데요.

당시 자이언티는 자신의 애마인 아우디 A5 컨버터블을 이용해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이솜의 집까지 데려다줬다고 하고, 제주도의 한 카페에서 두 사람이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는 기사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이런 열애설로 인해 소속사에서는 이솜과 자이언티는 돈독한 오빠 동생 사이이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고 하고 집에 데려다 줬다고 해서 사귀는 사이라고 의심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며 의혹을 일축했으며 특히 제주도에 단 둘이 놀러간 것이 아니라 단체로 떠난 여행이라며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김경남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배우 김경남

사실 김경남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런닝맨 방송이 기대되는 데요.

배우 김경남은 1989년생으로 김경남의 나이는 31세이며 학력은 서일대학교 연극과를 전공했습니다.

김경남은 2012년 연극 '사랑'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종종 출연하여 조금씩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주목 받았던 드라마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이준돌역이었는데요. 이 드라마 덕분에 화장품 CF도 들어왔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이리와 안아줘에서 윤현무 역을 맡으며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천덕구역으로 열연중입니다.

김동욱의 옛 제자이면서 비리 세력을 파헤치는 콤비로 활약 중인데요 김동욱이 전략을 짜면, 김경남이 흥신소 사장의 경력을 살려 행동해 통쾌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김경남의 연기력은 다년간의 연극 무대로 다져진 결과라고 하네요.

오늘 런닝맨에 출연하게 된 김경남은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 육선생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에서 거의 볼 수 없던 배우 김경남이기에 오늘 런닝맨 출연이 더욱 반갑네요. 오늘 런닝맨에서 그의 매력들이 많이 어필되어 인지도도 많이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from http://gongu-s2.tistory.com/8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