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도경완 수입 나이차이

배틀트립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싱가포르로 떠나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출연으로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죠. 가수 장윤정 나이는 40세로 알려져 있으며, 장윤정 고향은 충북 충주시 그리고 키는 약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반해 도경완 직업은 아나운서이며, 아나운서 도경완 나이는 38살로, 장윤정 도경완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아나운서 도경완 학력은 홍익대학교 전자전기공학과 졸업이며, 장윤정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하죠. 도경완 아나운서는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도경완 키는 185cm로 훤칠한 키를 자랑합니다.

인기있는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도경완의 수입 또한 궁금해 하실텐데요. 장윤정의 경우 행사 출연료가 회당 약 17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하루 한개의 스케쥴만 소화한다해도 1년에 장윤정 수입은 약 73억 정도로 추정됩니다. 반면 도경완 수입은 방송에 출연해 아내 장윤정과의 수입차이가 100배라고 전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죠. 장윤정 도경완 수입 재산을 합친다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도경완 검색시 보이는 안젤라 김 도경완 동거 라는 키워드는 단순 루머로 보입니다.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5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