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나멜 미니 크로스백 데일리로 좋아!

YOUNG STORY

영블 YOUNG VELY 2019.04.20 00:04

요즘 엄청 엄청 잘 매는 미니크로스백 입니다. 심플하고 꽤나 수납공간도 넓으면서도 그냥 딱 꺼내고 빼고가 너무 편한 미니 크로스백이에요. 캐주얼룩에 정말 잘어울릴 에나멜 미니 크로스백

언더크로스 들어가니 정말 미니 크로스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NEMO mini cross 제품 색상 및 디자인 별 다양한거 보셔요

사실 다 유니크하고 정말.. 맘에 들었는데, 저는 에나멜블랙으루 ㅎㅎ 끈은 노랭이로 선택했조

반딱반딱 심플한데 약간 튀는 스타일이랄까? 다들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쁜것도 이쁜거지만 우선 편해야하기때문에 편하지않은 가방은... 몇일안되서 장롱에 처박아두는...

아무리 이쁜 가방도 안쓰는게 많은데 이건 정말 자주 손이 가는 가방이더라구요. 그리고 넘 큰 가방도 잘 안매요. 저는 키도 작고 짧통(짧고 통통해서)해서 넘 큰가방쓰면 가방이 절 잡아먹는 느낌이라.. ㅎㅎ 좀 작고 적당한걸루 써요

이것저것 막넣기좋고 한쪽에는 망사로된 주머니도 있어서 간단한 화장품? 작은 선크림하고 립스틱하구 뷰러 이렇게 넣어다니고 있어요.

끈 되게 특이하져 노랭이

한쪽엔 글쓰여져 있고 한쪽은 없어요. 끈만 바꿔도 완전 느낌 달라요. 튀고싶을때는 노랭이로 무난하게 데일리로는 검정끈으로 바꿔사용!

반딱~ 반딱

스포틱한 느낌도 들구요 ㅎㅎ 네모네모 미니 크로스백

엄청 이것저것 쳐? 넣은느낌 ㅎㅎㅎ 지금은 잘 정돈해서 넣고 다닙니다.

검은끈으로 매칭한고!! 어떤가요? 뭔가 참해지느낌ㅎㅎㅎ 끈은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끈으로 달았어요. 같이파는것같조 ㅎㅎ

언더크로스 미니 크로스백 상세이미지 캡쳐해봤습니다. 넘 이쁘져 역시모델이네요 ㅎㅎ 잘 살려~

요거 진짜 특이하져 ㅎㅎㅎ 촌스러운듯하면서도 유니크하고 느낌있어요 ㅎㅎ

제가 사용한 에나멜 미니 크로스백 인데 끈이 검정인거져 ㅎㅎ 이뻐이뻐

이건 매트블랙인것같아요. 이것도 이쁘네요..같은거지만 이것도 지르고싶은뎁? ㅎㅎㅎ

아무튼 컬러도 많고 제가 사용한건 에나멜이지만 매트컬러들도 정말 이쁘네요

데일리 미니 크로스백 찾으신다면 네모 에나멜 미니크로스백 추천드립니당

from http://i0060576.tistory.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