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자유여행_세비야 맛집_타파스 맛집

스페인 자유여행_세비야 맛집_타파스 맛집

세비야 레스토랑_트립어드바이저

세비야에서 저희가 찾아간 레스토랑들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지나가다가 그냥 들린 곳도 있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알아보고 간곳도 있습니다.

세비야에서 찾아간 레스토랑은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ノ

첫번째 레스토랑은 Casa Morales 입니다.

타파스랑 소꼬리찜이 맛있는 레스토랑입니다.ꈍ ‿ ꈍ

<사진캡처-트립어드바이저>

타파스 종류는 보드에 써놨는데 저희는 번역기 이용해서 타파스를 주문했습니다.⊙_⊙

타파스를 두세개 정도 주문한것 같은데 소꼬리찜만 사진을 찍었네요 ㅠㅠㅠㅠ

여기 소꼬리찜 진짜 맛있어요!!!!!(≧▽≦)

쌀밥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ㅋ 우리나라 갈비찜 먹는 맛이랑 똑같아요~

스탠딩 바테이블에서 많은 사람들이 간단하게 술한잔 마시네요~。^‿^。

조금 정신은 없지만 스페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타파스 맛집입니다.

두번째 레스토랑은 Almirante 입니다.

세비야 대성당에서 엄청 가깝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식당 분위기가 좋습니다.

중심가에 있는 식당이라서 가격은 싼편은 아닙니당 ◉︵◉

<사진캡처-트립어드바이저>

감바스랑 해물빠에야를 주문했는데 맛은 기본 합니다~

저희는 점심 먹을 레스토랑을 찾다가 딱히 정보가 없어서 사람많아 보이는 식당에 들어와서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메트로폴 파라솔 가는 길에 아이스크림집 있길래 들려서 사먹어 봤습니다.

피스타치오랑 딸기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맛있네요~´・ᴗ・`

아이스크림 가게는 Bolas 입니다.

알고보니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 였네요^ω^

<사진캡처-트립어드바이저>

from http://emilylee.tistory.com/3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