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윤지오 거짓말 고백

토픽셀프 2019. 4. 26. 19:17

윤지오 거짓말 고백

안녕하세요 멍구신입니다 오늘알아볼 이슈는 바로 윤지오 거짓말 고백인데요 요즘 배우 윤지오씨가 온갖 매체를 통해서 자주 접할수 있네요. 그렇다면 윤지오씨의 거짓말 고백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5일 윤지오씨의 인스타그램에서 캐나다에 도착을 하고 올라온 글이 있는데요. "말씀을 못 드린 부분이 있다" 라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사실 심리치료사라고 방송에 개미같은 목소리로 잠시 잠깐 말하고 공룡처럼 코를 골던 분은 제가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엄마" 라며 "가족 내력이 유방암이 있고,엄마는 캐나다 시민권자로 캐나다 의료혜택이 전액 무상이지만 대기인원이 많았다" 라고 말을 했습니다.

윤지오 거짓말 고백

그리고 배우 윤지오는 " 저는 카드를 안 써서 그동안 문제가 안됐는데, 엄마가 오신후 엄마의 카드내역을 봤던 건지 엄마에게도 저에게도 협박 전화아가 오고 숙소까지 노출되고 몰래 옮긴 날 밖을 나가니 기자분도 계셨다" 그래서 출국을 한이유를 말했네요.

그리고 출국당시에 공항에서 취재진과 신경전이 있었는데요. "마치 저를 죄인 취급했다"며 "우리엄마가 이런 모습을 보고 마음 아파 하실까봐 너무 속상했다 남들이 누리는 일상을 평범하게 누리는게 저의 소원이다" 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배우 윤지오는 "제발 저를 욕하시고 질타하시고 미워하시는 것은 상관없지만 엄마나 제 가족 친구들은 괴롭히지도 협박하지도 욕도 하지말아달라" 며 호소를 하였습니다.

윤지오씨의 거짓말 고백 정말 어떻게 보면 엄청난 용기를 가지고 장자연 사건을 폭로 하고 공개적으로 나서는 모습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윤지오 거짓증언 논란과 후원계좌 이용 논란등으로 화제거리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방송에서 캐나다 시민권을 따야할 거 같다며 한국에 미련이 없어보이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윤지오 거짓말 고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요즘세상에는 누구의 말이 진실이고 거짓이고 알수가 없는 세상인것 같습니다. 인터넷...TV...믿을게 하나없는거 같습니다.

from http://pmsmy2zzang.tistory.com/1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