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블리라이프 아모르 커피포트

무료배송 강블리라이프 아모르 커피포트 1.8L '1개를 구입하였습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뚜껑 상당히 약해 조심하셔야합니다. 포장 상자속 상자로 잘못하면 배송중 찌그라질수도제건 무사히 왔습니다. 급히 필요해 주문했는데 이틀만에 저의 품에 와서 정말 좋습니다.

강블리라이프 아모르 커피포트 디자인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니 좋은 단전 한 가지 바로 딱 안맞고 조금 까딱까딱 거린다는 겁니다. 조심해서 사용중입니다. 애기가 병원에 입원한 상태라 아직 개봉도 못한 상태인데 작동 잘 되길 빌겠습니다. 저번것도 몇달만에 고장이 나서 재구입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발 좋은 상품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커피포트가 재질이 프라스틱이라서 물을 끓이면 물에서 냄새도 났었는데, 스테인레스라 물에서 냄새도 안나고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있습니다. 제품 뚜껑 뻑뻑하고 수동 그리고 무엇보다 뜨거웠습니다. 물끓으면아주 겉까지 다뜨거움 대충쓰다 버려야할듯 합니다.

분명 새걸 주문했는데 이건 이상합니다. 뚜껑은 지저분하게 이물질 묻어있고 바닥 쪽엔 검은 이물질 묻어있고 이걸로 물 끓여 먹진못하겠습니다. 찝찝해서 기분 상당히 불쾌합니다. 반품처리하겠습니다.

아 이물질 닦은건 같이 넣어 보내드리겠습니다. 가격대비 만족 비슷한거 사서 1년못쓰고 고장났는데 이번엔 고장나지 말아야지 뚜껑 열린거 고장난 것입니다.

두어번 끊여봤는데 잘 작동됩니다. 전에 포트도 며칠쓰다 뚜껑이 깨져서 이걸 샀는데 제발 오래 사용하길 빌어봅니다.뚜껑 위의 부분을 눌러줘야 열리는 구조입니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강블리라이프 아모르 커피포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장점 입니다. (1) 가격 단점 (1) 처음 사용 시 내부 쇠 냄새가 심함. 3-4번 정도 사용하면 그나마 나아 집니다. (2) 커피포트 겉면이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 물을 끓일 시 겉면이 매우 뜨거워져 화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3) 내부 MAX 표시선의 약 80%까지만 물을 채웠는데도 물이 끓으면 흘러 넘칩니다. 가볍게 쓸 수 있는 커피포트입니다. 쇠 냄새 때문에 식초 물로 2번 정도 끓인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손잡이 잡을 때, 겉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물 채울 때 약 70%까지만 채워야 흘러넘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감부분들이 좀 엉성해 보여집니다. 허나 가격을 감안하면 그래도 됩니다. 전 세계의 공통된 담뱃갑 크기로 가늠할 사진 하나 투척하겠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괜찮습니다. 물이 잘끊습니다. 사무실에서 쓰기딱 좋습니다. 거의 매일 야근 하는데 물끊여 먹기도 좋구 대용량이라 컵라면도 여러게 귾일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생활하는데 있어서 편리해졌다는게 제일 좋습니다.

손님 접대용이나 간편하고 사용 편안합니다. 무엇보다 물을 빨리 끓으니 기다린시간도 절약해서 만족합니다. 가볍고 좋습니다. 뚜껑안쪽 끝부분이 포트 내부를 세척하며 씻을 때 손에 상처나기 쉽게 네모나게 날카롭게 생겼습니다. 끝부분 단면을 직사각형이 아닌 둥글게 하여 제작하면 상처가 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성능은 어떤지 사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 냄새같은거났는데 다시 씻고 사용하는중입니다. 제품 양호하고 잘 사용합니다. 물 용량확인이 어려운점빼면 만족합니다.

강블리라이프 아모르 커피포트 끓은 속도가 다소 느리긴 하나 물이 잘 끓으면 되니 잘 쓰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착한 가격으로 이곳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끓일때 냄새나고 닦아보니 검은색 그으름이 생기는것이 문제입니다. 몇번끓이고 닦아도 계속나오고 냄새나서 버렸습니다. 제가 뽑기운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코드선이 길어야해서 오로지 코드선 길이만 보고 구매한건데 코드선이 너무나 짧습니다. 설명에는 약 0.9M 라고 나오는데 제가 측정하니 0.76M입니다. 이건 해도 너무한거 아닌것 같습니다. 약이란 말이 붙어도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습니다. 디자인에 한번 감동했고 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손잡이와 버튼에 감동 편리하게 만들어줘서 좋습니다.

강블리라이프 아모르 커피포트 이쁜 디자인에 비해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 겉에 이물질 묻은건 그냥 넘어 가겠습니다. 쓰는데 지장 없어서 그래도 한번더 검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오래된 알루미늄으로 된 전기포트를 과감히 버리고 도모 전기포트 구매했습니다. 여러사람이 쓰는 제품이라 블랙으로 선택! 어두운 블랙이 아니라 고급스럽게 광이 납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쁩니다. 커피를 기다리며 예쁘게 사진 찍어봤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전기포트라 커피, 컵라면 먹을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전에 사용한 포트는 용량이 커서 필요없이 물을 많이 끊이게 되서 버리는게 반 이상이었는데 도모 전기포트는 용량이 적당해서 아주 좋습니다. 컵라면 2개, 커피는 양에 따라 다르지만 3 ~ 4명 정도가 좋습니다. 버리는 물도 없어서 알뜰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도모 전기포트 사무실에서 사용 추천합니다.

from http://tlion.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