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니짜 슬립온 커플운동화추천
2019년 4월 18일 오랜만에 미소부부 드라이브하는 날! 옷장에 미니원피스 오랜만에 꺼내 입고 해운대 드라이브 갔습니다. 날씨가 좋지만 바닷가라 바람이 무척 심했네요. 저희 미소부부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지만 둘이서 해운대 데이트는 처음이었습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둘이서 조용한 평일에 뻥 뚫린 바다를 보고 해수욕장을 걸으니 기분도 좋고 상쾌했습니다. 다음 코스는 달맞이 고개를 넘으며 나무 냄새, 풀냄새 맡으며 드라이브 하기
도착한 곳은 송정의 문이 아주 커다란 까페입니다. 영수증에 보니 넛지파이브네요. 미소부부는 와플에 아메리카노 세트를 먹고 초코머핀 하나 더 추가해서 먹으며 신나게 수다를 떨었습니다.
다음 코스는 서면 쇼핑하기! 아디다스 슬립온이 눈에 띄었습니다. 나는 흰색, 신랑은 검정색 슬립온으로 데일리 커플슈즈로 구입을 했습니다.
신발 1켤레 69000원인데 세일하고 2켤레 사면 10% 추가세일하여 무려 46,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커플 운동화 같은 커플 슬립온을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신발 한 켤레 가격으로 미소부부는 매우 흡족했습니다.
모델 - CQ3104
컬러 - BLACK / WHITE
소재 - 100%폴리에스터/ 안감: 100% 폴리에스터/ EVA/ 특수배합 합성고무
아디다스 신발이 다른 신발에 비해 사이즈가 크게 나온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슬립온은 조금 더 큰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쪼여주는 끈이 없는 슬립온이기에 무조건 작은 사이즈를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원래 발 사이즈가 240인데 늘어날 것을 감안하여 230mm 신랑은 원래 사이즈 270인데 260mm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음 날 착용샷입니다. 저는 흰색 운동화가 신랑은 검은색이 필요했는데 다른 색상으로 커플로 신으니 더욱 이쁘고 깔끔하네요. 커플 신발로 제격입니다. 청바지에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슬립온~!
집 앞에 피어있는 꽃 앞에서도 찍어 보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이쁜 커플 슬립온 신으니 발도 가볍고 가족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점심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점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 팥빙수도 먹고 많은 대화도 나누고.. 요즘 저의 감정이 들쑥날쑥하여 신랑이 힘들 텐데 그래도 항상 옆에서 챙겨주고 사랑해줘서 감사합니다. 우리 미소부부 더욱 사랑하며 잘 살아요.
from http://rtime.tistory.com/48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