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민영 김재욱 나이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김재욱 나이 그녀의 사생활

tvN 수목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이 첫 방송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녀의 사생활은 '로코퀸'이라 불리는 배우 박민영과 김재욱의 만남으로 방송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과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을 만나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입니다.

특히 로코여신 박민영의 귀환과 여심 강탈자 김재욱의 첫 로코 출력으로 기대감을 자극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로코연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사생활의 주연배우 박민영 김재욱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주연배우로 출연하는 박민영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이며 김재욱 나이는 1983년생으로 37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 입니다.

박민영은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로 데뷔했으며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통통튀는 연기와 인형 같은 외모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전설의 고향','성균관 스캔들','시티헌터'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서준과 심쿵 케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재욱은 학창시절 모델로 활동했으며 지난 2002년 '네 멋대로 해라'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보이스','손 더 게스트','신의퀴즈;리부트' 등에 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욱은 데뷔후 처음으로 이번 드라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데요. 평소 장르물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였던 김재욱의 연기 변신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1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