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광수 이선빈 커플 예쁘네요

이광수 이선빈 커플 예쁘네요

이광수 이선빈 커플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광수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와 관련해서 여러매체들과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는데요. 이광수 이선빈 공개열애에 대해서 기자들이 질문에 대해선 부담감은 있지만, 잘지내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선빈과 공개열애를 시작한 후에 달라진 점을 물으니, 예전에는 밖에서 좀 더 편하게 만났는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에는 뭔가 그런것들에 있어 달라진 것 같아 조심해서 만나려고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이광수는 이선빈과의 공개 열애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특별한 이유라기 보다 거짓말을 하기가 그랬고, 시간이 지나도 남는건데, 거짓말을 하기 싫었다고 대답했습니다. 또한 결혼에 대한 질문까지 기자들이 했는데, 이광수는 아직 결혼을 생각하긴 본인이 어른이 덜 된 것 같다고 대답해, 아직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없다는 점을 내비쳤습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신하균과 이광수가 출연하고, 피 한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동안 한몸처럼 살아온 두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코미디 영화입니다. 개봉은 5월 1일에 합니다. 이광수 이선빈 커플은 런닝맨에서 부터 사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연인되어서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분 예쁜 사랑하길 바랍니다.

from http://goodmompapa.tistory.com/10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