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지오 출국 인천공항 통해 캐나다

윤지오 출국 인천공항 통해 캐나다

윤지호 인천공항을 통해 캐나다로 출국한 것으로 뉴스 속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윤지호 인천공항 출국은 아프리카 tv 롤 생중계 되었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윤지오 출국으로 박훈 변호사의 출국금지 요청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번 윤지오 출국에 의혹을 가진 사람들은 바로 전날 한국이라고 말한 윤지오의 발언에 더욱 화를 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윤지오 캐나다 출국 후 인스타 도 비공개로 돌렸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어 윤지오 증언과 의혹을 풀 기회가 한동안 방법이 없을 거 같습니다.

윤지오씨는 의문의 교통사고와 윤지오 사촌오빠 라는 사람의 청와대 민원까지 해결을 해야 할 의혹이 많은 가운데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을 해 누리꾼들은 당황하고 황당해 하고 있습니다.

출국 전 날 24일 새벽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캐나다 출국 금지에 대한 억울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 글에서 윤지오는 "뭔가 단단히 착각하시는데 제가 범죄자입니까? 출국 금지? 기가 차네요"라며 "언제는 한국을 떠나라더니 이제는 또 왜 가냐고요? 엄마의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제가 어디에 있던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제가 죽어야 속이 편하신가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윤지오는 "죄송한데 악착같이 살아남아 행복하게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겁니다. 스피커를 향한 공격은 치졸하고 비겁한 마지막 발악으로 보여지군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윤지오는 김수민 작가의 폭로로 인해 각종 의혹에 휩싸인 상태습니다.

from http://hobbyjan.tistory.com/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