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영 피해자 조롱 까지 했다네요.. / 정준영 카톡모음

기특한블로그

기특해NA 기특해NA 2019.04.24 14:15

정준영 피해자 조롱 / 정준영 카톡모음

정준영과 최종훈.

승리 버닝썬사건 관련하여 정준영의 폰에서 어마한 진실들이 터지고있는데요.

이번에 정준영과 최종훈에게 집단성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가 나타나면서

정말 인간말종인걸 한번더 느끼게 해줬는데요

피해자에게 그런짓을 하고 자기들끼리 카톡에서 낄낄대고 사진동영상등을 뿌려댐.

진짜 그런쓰레기들을 티비에서 봐왔다는게 소름끼쳐요

말하는거보면

연예인이란걸 이용해 많은여자들과 자고

몰래동영상을 찍고

물뽕을먹이고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 것들이 웃으면서 방송을하고, 노래를 내고

이번사건을 이후로 연예인들만봐도 또다른 이면이있는건아닐지 의심까지 들어요 ㅠ

몇몇소수의 이런 애들때문에 여러사람이 피해보는거같네요

버닝썬사건에서 정준영사건으로 계속 터지는데

승리는 잠잠하네요..

얼른 죄지은사람들은 처벌을 받아야할텐데요

<정준영무리 카톡모음>

카톡모음보다보니 너무 더럽네요..

하.

지들끼리 뭉쳐서 범죄저지르고 낄낄대며 웃고 그런낙으로 살면서

티비에 아무렇지도않게 나온걸 생각하니 너무 싫어지네요 ..

<정준영 카톡방멤버>

승리 정준영 최종훈 유모씨 권모씨 아레나엠디출신김모씨 yg전직원, 정준영일반인친구

이렇게 8명이라고 하구요

용준형 이종현은 갠톡으로 공유.했다네요

from http://sarang4811.tistory.com/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