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성 전참시 매니저 나이 실물

배우 정우성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배우 정우성 인스타그램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서는 전참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말했으며,

매니저와 출연하는 것이 아닌 특별 게스트 형식이라고 알렸습니다.

아직 시기는 미정이라고 하며,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에 정우성은 2016년 MBC '무한도전' 아수라 팀과 함께 출연한 이후 약 3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한편, 정우성은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가 사건 현장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증인'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인공 정우성 김향기 cf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프로필 키 186CM 라고 합니다.

정우성 나이는 1973년생이며, 최근 배우 염정아 꽃 발언에 대해 사과하기도 했습니다.

학력은 1994년 영화 구미호라고 하며, 학력은 대학교에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9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