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한별 공식입장 남편 유인석집안?

배우 박한별이 드라마 슬플때 사랑한다 촬영을 마치고 당분간은 활동을 하지 않은채 휴식기를 가질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와 함께 박한별 공식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슨 내용일까요?

박한별 남편 유인석은 유리홀딩스 전 대표로, 최근 논란이 되었던 가수 승리와 함께 클럽 버닝썬과 관련하여 논란이 제기 된 바 있는데요. 이에 따라 박한별의 드라마 하차까지 요구하는 상황까지 있었습니다.

박한별은 지난달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자신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 및 의혹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면서, 자신과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 일들을 자신과 무관하다며 분리시킬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말을 하기가 조심스럽다며 죄송하다는 언급을 한바 있는데요.

또한 박한별은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드라마 촬영을 하는 이유는 제작사 및 방송사, 그리고 소속사 등 많은 사람들과의 약속 때문이며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 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 것이 자신의 의무라며 끝까지 책임감 있게 촬영을 하고 있다고 했죠.

이에 덧붙여 박한별은 현재 모든 논란에 대해 자신도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면서, 한 아이의 엄마로서 그리고 한 사람의 아내로서 부끄럽지 않은 사람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한별이 과거 결혼 소식을 발표했을 때 박한별 남편 나이 집안 직업 등에 대한 궁금증이 상당했었는데요. 이후 박한별 남편이 유인석 대표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박한별 남편 유인석 집안에 대한 관심이 상당합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으나, 그의 사회적 위치 그리고 화려한 인맥 등으로 보아 재력가 집안이 아닌가 하는 추측만 있을 뿐이죠. 참고로 박한별을 검색하다보면 나오는 '박한별 이혼' 연관 검색어는 사실이 아닌 루머에 불과합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4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