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더아머 운동화 남성 UA 커리 4 로우 농구화

리미티드 에디션 남성 UA 커리 4 로우 농구화는 "Nothing But Nets"라고도 불리웁니다. 남성 UA 커리 4 로우 농구화가 한 켤레 씩 판매 될 때마다 UN 재단의 "Nothing But Nets"라는 캠페인을 통해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모기장을 스테판 커리가 직접 기부 하게 됩니다.

"Nothing But Nets"캠페인은 어린 아이들, 난민들을 말라리아 모기로부터 보호해 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모기장 보내기 캠페인입니다. 니트 소재의 이너 슬리브가 발목과 전족부에 체계적인 핏을 선사해 운동 중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극세사 합성 쿼터 패널에 니트 소재가 접착 처리되어 지지력과 가벼운 무게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솔기 부분의 다이내믹 테이핑 처리로 니트 슬리브와 합성 쿼터 패널이 봉제선 없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스피드 플레이트가 발밑 형태를 잡아주고 운동 중에 발을 단단히 봉쇄해 주어 격렬한 움직임까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동심원 형태의 트랙션 패턴이 전족부부터 뒤꿈치까지 발 전체의 접지력을 극대화해 주어 어떤 코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제품 갑피및 밑창 재질은 합성수지와 합성고무 사용했습니다.

from http://shoeman.tistory.com/6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