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태곤 후회 성형전 사진

토픽셀프 2019. 4. 19. 11:51

이태곤 후회 성형전 사진

세상의 핫이슈 Around street 2019.04.19 11:08

배우 이태곤이 <가로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과거 연예인이 된 것을 후회했다는 말을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곤은 과거 폭행사건에 연류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뒤에 있던 사람들의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해야 했고 코뼈가 부러지고 맞아도 연예인이기에 어떤 것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당시 그 때를 회상하며 당시에 연예인이 된 것을 너무 후회했다고 합니다. 내가 일반인 이였다면 당시 그렇게 당하고 있지 않았을 텐데라고 회상하며 당시 상황을 언급하였습니다. 폭행 당시 너무 억울하며 일주일 동안 잠을 못잤다고 합니다.

배우 이태곤이 <가로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과거 연예인이 된 것을 후회했다는 말을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태곤은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많은 힘을 얻었다고 언급하며 나쁘게 살면 안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 폭행으로 인해서 이태곤은 코 수술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태곤은 폭행 사건 이후 낚시에 몰두하며 작품활동을 한동안 하지 않았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2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