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김신영 충격고백, 신성록 우결 남자친구 언급 “결혼 부인...

개그우먼 김신영 충격고백, 신성록 우결 남자친구 언급 “결혼 부인 집안 자녀 나이 키 혈액형 소속사”

김신영 충격고백

김신영 충격고백..."신성록과 `우결` 촬영 당시 남자친구 있었다" 파장

개그우먼 김신영이 배우 신성록과 `우결`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고백해 뒤늦은 논란을 불렀습니다.

김신영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김신영은 "`우결`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고백한 뒤 "그때 (`우결`) 촬영만 하고 오면 무척 싸웠다. 남자친구는 내게 항상 `좋았냐?`고 투덜댔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시 남자친구가 있음에도 부부연기를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김신영은 "그때는 일이 들어오면 무조건 받아야만 했다. 그리고 `너도 남자친구가 있어?`라는 배신감을 시청자들에게 드리기 싫었다"면서 "(신성록과)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였다"고 밝혔습니다.

김신영은 2009년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신성록과 가상커플로 출연했다. 당시 김신영은 `우결`에서 첫 개그우먼 신부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까꿍`과 `라꿍`으로 부르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케미를 뽐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신성록 프로필

출생: 1982년 11월 23일 (신성록 나이 34세), 한국

신성록 키: 187cm 189cm[1], 79kg, A형

가족 동생 신제록, 배우자, 슬하 1녀

학력[편집]

휘문고등학교 (1~2학년)

안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신성록 부인 일반인 이름 미공개

김주원 신성록 나이차 4살 입니다.

신성록 결혼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8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