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나경은 둘째 출산 성별

유재석 나경은 둘째 출산 성별

유재석 나경은 부부 사이에서 둘째 가 태어났습니다. 벌써 6개월정도가 됐지만 지석진이 하는 두시의 데이트에서 유재석 이 나와 다시 한번 이슈가 됐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둘째 성별 은 딸이고, 이름은 유나은 으로 지었습니다. 아내인 나경은 씨 이름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첫째를 낳고, 8년만에 둘째 출산 하게 된 것 입니다.

유재석 나경은 둘째 성별.jpg 유재석 나경은 둘째 출산.jpg 유재석 나경은 둘째.jpg 유재석 나경은 출산.jpg

유재석 씨 는 예전부터 둘째를 갖고 싶다는 말을 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피투게더3 에서 "둘째 계획이 있고, 노력하려고 한다. 딸을 가지고 싶다." 라고 말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신소식이 전해졌을 적에 많은 분들한테 축복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유재석 나경은 둘째 성별 이 딸이 라서 기쁨이 두배일 것 같습니다. 유재석씨는 늘 바른 성품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인해서 국민MC 라는 칭호가 늘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둘째 성별 딸.jpg 유재석 나경은 둘째 출산 성별.jpg 유재석 나경은.jpg 유재석 둘째 성별.jpg

유재석 씨는 공중파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tvn 등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욱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newblogk.cloudcorps.co.kr/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