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최종훈 무혐의 나이 집안

토픽셀프 2019. 4. 19. 00:56

최종훈 무혐의 나이 집안

끊이지 않고 논란이 되고 있는 가수 최종훈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다시 한번 음주운전 적발 당시 경찰에게 뇌물을 건넨 혐의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가수 최종훈 무혐의 판정과 함께 최종훈 나이 집안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지난 2016년 최종훈 음주운전 단속에 걸리게 되자 언론에 보도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경찰에게 200만원 정도 청탁한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18일 오후 음주운전 보도 무마 의혹에 대하여 조사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최종훈 무혐의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사건 조사를 담당한 경찰관의 휴대폰과 계좌 추적 그리고 거짓말 탐지기 등을 통한 조사 결과로는 의심스러운 정황들을 발견하지 못하였으며 최종훈이 지시가 오갔던 상황이 없었다는 것이 무혐의 이유라고 합니다.

또하나 최종훈 단톡방 생일축하 문자 대해서는 고객만족 유지차원이었다는 말과 함께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이어 단속 당시 경찰관에게 200만원을 줄테니 봐달라라고 표현한 뇌물공여 의사표시 대해서는 내일 최종훈 검찰 송치 예정중에 있다고 합니다.

FT아일랜드로 화려하게 가수로 데뷔한 최종훈 나이 1990년 3월 7일 생으로 현재 만29세 입니다. 어린나이 이지만 큰 사건에 연류되면서 결국 팀 탈퇴를 하게 되었는데요, 최종훈 집안 가족관계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으며 과거 얼짱 출신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또한, 최종훈 과거 손연재 공개열애 후 결별한 적이 있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으나 두사람은 이미 오래전 결별한 상태였습니다. 많은 논란들이 재기되고 있는 가운데 최종훈 무혐의 처분과 나이 등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from http://it-sue.tistory.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