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승희 방송불가판정

토픽셀프 2019. 4. 18. 20:14

승희 방송불가판정

승희 방송불가판정 - 걸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방송불가판정.....?

진짜 방송불가가 아니라......

한 패션 프로그램에서 MC로 데뷔한다고 하네요. ㅎㅎ

프로그램 제목은 18일 첫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 MC 첫 데뷔....

그곳에서 방송불가판정될 정도로 지저분한 MC가 된 승희 방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승희 방은 제작진의 방송불가판정으로 내부적으로 통편집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룹 오마이걸은 2015년에 결성된 그룹입니다~

앨범으로는 오마이걸, 클로저, 핑클 오션 등이 있습니다~

방송 중에 우리 오마이걸의 숙소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오마이걸 멤버들은 이쁘게 숙소를 꾸미고 있을까요?

아니면 방송 불가할 정도로... 지저분하게....?

마지막으로 승희는 첫 MC로써 잘 할 수 있을까요....? ㅎㅎ

본인의 장점인 깜찍함을 부각시키면 잘 할 듯 해요~~~ ^^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