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연 뱃살 나이 키 몸매

오정연 뱃살 나이 키 몸매

오늘 오정연 뱃살 이 화제인데요. 오정연은 아나운서 겸 MC입니다. 현재 나이는 만 36세이고 키는 168cm에 아주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에요. 어제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 오정연이 출연해서 뱃살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통통해진 한장의 사진 때문에 오정연은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적이 있었는데요. 신동엽이 어제 방송에서 화제가 된 오정연의 통통했던 사진 얘기를 언급한게 발단이 되었습니다.

오정연이 말하길 자신도 그렇게 살이 찐 줄 몰랐다며 2달만에 11kg이 불었다고 고백했는데요. 지금은 그때보다 5kg 정도 감량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현재도 뱃살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네요. 제가 봤을땐 전혀 뺄 살이 없는데, 어디를 빼려고 하는지.. 너무 예쁜데요.

또한 오정연은 이영자에게 자신의 뱃살을 잡아보라고 했고, 오정연의 뱃살을 잡은 이영자는 뼈밖에 없다고 말해서 모두들 웃었네요. 오정연 씨 지금 모습도 너무 예쁜데, 더 안빼도 될 것 같아요.

from http://goodmompapa.tistory.com/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