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형욱 나이 공개

토픽셀프 2019. 4. 16. 14:24

강형욱 나이 공개

강형욱 나이 공개

요즘 너무 좋아하는 개통령 강형욱 나이 공개 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어제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 강형욱이 출연했었는데요. 나이가 공개된 이유는 함께 출연한 샘해밍턴 때문입니다. 샘이 SNS 팔로워라고 밝히고 항상 SNS로 우리형님이라고 칭한다고 밝혔는데요.

샘이 항상 형님이라고 부른 강형욱에게 나이를 물었는데, 강형욱이 머쓱해하며 85년생이라고 답을 했어요. 진짜 빵 터졌네요. 사실 샘이 77년생이거든요. 샘이 8살 많은 형인데, 지금까지 형인줄 착각했었네요.

또 다른 패널 김희철이 83년생이니, 강형욱이 김희철보다 동생이었던거죠. 거기에 강형욱은 나이를 많게 보는 분들이 정말 많다며 어릴때부터 고생을 많이 해서 그렇다며 노안의 이유까지도 서슴없이 밝혔네요.

얼마전 레오와의 재회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줬었죠. 개인적으로 너무 미남이시고, 멋진 분이라 팬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from http://goodmompapa.tistory.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