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모두 법적대응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도 아직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 난봉꾼 정준영의 이야기로 포스팅하고 이제 끝마칠까합니다.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 중 이청아 화보

난봉꾼 정준영이 지랄발광을 단톡방에서 떨고나서 그와 친하거나 관련이 있는 여성 연예인은 피해자로, 남성 연예인은 가해자로 둔갑(사실은 피해자들)한 ‘정준영 리스트’가 일파만파 퍼지자 이름이 언급된 연예인들이 줄줄이 해명에 나서고 있습니다.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름

앞서 남성 연예인들 해명 포스팅과 이 모든 걸 알고 슬기롭게 대처한 재평가가 필요한 광희 포스팅 먼저 보시고 아직 해명이 안된 억울한 이중의 피해를 겪고 있는 여성 연예인들의 입장을 살펴보고 후련히 아닌걸로 하고 종합 해명하고 넘어 갈까합니다.

이청아는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 중 이청아 검색결과

가장 먼저 발 빠르게 해명한 여성 연예인은 이청아이다. 이청아는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고마워. 하지만 걱정 말아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후 이청아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청아는 2013년 정준영과 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것 외에는 사적인 친분이 없는 관계”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청아 - 이런 몰카는 귀엽다

이청아 - 이런걸 직으라고 난봉준영

이청아 - 화나도 이쁨

이청아 - 잡아들여서 거세를

오초희는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 중 오초희 검색결과

오초희는 13일 자신의 SNS에 "정말 아니라고요. 전 관계없는 일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몇 통의 연락을 받았는지 모르겠네요"라고 적었습니다. 오초희는 이어 "선배님이 해주신 말씀 '배우는 사람을 이해해야 하는 일인데, 상처 많이 받지 말아라' 주변분들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다만 오초희는 "멍멍. 내 말 좀 들어봐"라는 해시태그로 자신의 답답한 심경을 표현했습니다.

오초희 - 몸매가 아주

오초희- 그래도 대인배 오초희

오초희 - 이런 개같은 겨우가 다잇어

오초희 - 그래도 할껀 해야죠

오연서는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 중 오연서 검색결과

오연서도 악성 루머에 법적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유포 중인 당사 소속 배우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허위 사실의 무분별한 확대로 배우의 심각한 명예훼손이 우려디는 상황”이라며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의 작성·게시·유포자에 대한 증거 수집과 법적 대응 및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할 것”이라고 칼을 빼들었습니다.

오연서 - 법적대응갑니다 정준영

오연서 - 미모 완정되기 전

오연서 - 정준영 보고 있나

정유미는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 중 정유미 검색결과

정준영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정유미도 친분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애꿎은 피해를 입었다. 이에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오초희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아니라고요. 전 관계없는 일입니다”라고 불쾌한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정유미 - 아 빡치네

정유미 - 그 정유미 아닌데 따지고 보면 내가 제일 피해자

정유미 -인간이 싫다

정유미 - 그 x새끼는 말이죠

이종현 최종훈은?

자~ 이 대목에서 신상 다털리고 입장발효한 남성 동지들 이외에 가장 공범(?)에 가까운 이종현 최종훈이 연락두절되었는데요 이 두명은 과연 어디에 이는걸까요? 저 핫슈는 그것이 궁금합니다.

이제 본 사건은 경찰만의 문제로 남아있는게 아니라 이제 국가와 나라가 나서서 정리할 사안 이라 강력하게 주장하며 오늘 정유미 오연서 오초희 이청아 모두 법적대응 관련 포스팅 마칩니다.

from http://k-pophistory.tistory.com/2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