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만 여행 코스

토픽셀프 2019. 4. 15. 00:57

대만 여행 코스

대만 여행 코스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가깝지만 정말 특이한 문화가 있는 나라입니다. 대만 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곳은 많이 있지만 곧 4월이니 봄에 다니기 좋은 대만 여행 코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하고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자유여행보다 편할것입니다. 잘 따라다녀도 여유있고 잼나게 구경을 할 수 있는 대만 여행 코스 상품드이 많이 있습니다. 태국 여행 해본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비슷한 느낌이라고 판단됩니다.

처음가는 자유여행은 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을 자기 스스로 해결해야할 일들이 많기에 시행착오를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첫 여행은 여행에 크게 자신이 없다면 패키지도 추천을 해봅니다. 일단 외국으로 나가면 먼저 준비해야 할 필수 휴대폰입니다. 공항에서 준비할 수 있으니 미리 도착을 하여 각 나라에 필요한 유심 구입등 준비하여 불편함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공항에서 모두 준비할 수 있으니 미리 30분 정도의 시간을 가지고 도착합니다.

대만 여행 코스 패키지에 여행은 쇼칭이나 관광시간드이 짧다는것이 조금 서운한도 있지만 최대한 짦은 시간 내 많은 ㄱ곳을 방문하여 보기위한 것도 있으니 부지런히 따라다니면 각 지역의 명소들을 두루 두루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여행은 좋아하는 곳에서 충분한 여행을 하는 방법도 있겠죠. 단체로 움직이는 부분에 있어 꼭 고집있는 1~2분 때무네 대기하는 시간등도 조금은 감수해야겠네요. 시간 약속 안지키는 분 정말 밉습니다.

태국 음식은 그다지 만족은 하기 어렵습니다. 가격등은 적당한 편이지만 음식문화에서는 일본이나 유럽고 비교하였을 시 우리나라와의 입맛과는 차이가 있어 맛집을 찾지 않으면 그냥 요기하신다고 보면 될듯합니다. 하지만 여행이니 현지음식을 먹는다 생가가고 많은 음식에 도전해보고 맛을보는것도 좋을 추억등 될것 같습니다. 조금은 중국 음식과 비슷하게 느끼한 맛을 많이 경험한것 같습니다.

대만 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지우펀, 국립야류해상공원, 용산사, 화시지에 야시장도 유명코스이고, 칠성담해변은 연인들이 많이 찾는곳으로 유명합니다. 관광객들이 저녁에 즐겨찾는 온천은 자오시온천호텔이 유며압니다. 주변에도 볼거리등이 많고 주변 다양한 맛집과 먹거리등이 많은 지역으로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장소로 많이들 찾습니다. 온천은 저녁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온천탕을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등도 즐기면서 피로를 풀수 있는 장소입니다

. 주변의 저녁풍경이 좋은 지역입니다. 대만 여행 코스 에서 맛본 음식들 - 85도씨 소금커피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자오시 호텔 근처에 위치합니다.

코코 버블티: 자오시 호텔 음료로 맛이 있었습니다. 대만만한대찬 우욱면컵라면, 레이즈과자, 크래커, 젤리화이트초코, 풀빵, 어묵꼬치등 야시장에서 다양한 군것질을 해보았습니다. 여행에서 군것질만큼 맛있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먹고 흥마오청 건물을 구경하러 발걸음을 옮겨 새로운 문화를 경험해봅니다.

대만 여행 코스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일단 3박4일 이상을 추천합니다. 왕복 항공권 금액은 에바항공을 이용할것인데 1인기준 왕복 약 267.000원, 호텔 숙소약 40만원, 식비, 경비 30만원, 정도입니다. 같이간다면 비용은 조금씩 더 줄들겟죠. 임당 1백만원 정도 예상한다면 충분히 즐거운 여행이 될것입니다.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등은 더 저렴하게 2인이 사용한다면 비용은 줄어들겠죠.

from http://travel2030.art-history.site/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