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종 나이 자녀 유이 아빠 연기력

JTBC ‘아는 형님’에서는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부녀사이로 열연했던 최수종, 유이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유이는 최수종 첫인상에 대해 처음 만난 곳은 드라마 미팅 장소였다고 털어놨는데요.

흰색 반발티에 청바지 차림인 사람이 보였지만 당연히 아닐거라고 생각해서 지나갔었는데, 선배님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옆에서 식사를 했는데, 평소 눈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는 편인데 고개를 못 돌릴정도로 너무 잘생기셨다”라고 덧붙였네요

초반 촬영이라서 최수종이 어려운 상태였는데, 배우 하희라를 멀리서 보더니 언덕같은곳에 올라가서 랩을 하며 춤을 췄다고 합니다. 이후로 편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이 어머니라며 최수종이 이벤트로 영상을 찍어줬는데, 막춤이랑 노래 달타령을 부르면서 4월까지 불러줬다고 합니다.

즉석에서 불렀다고 하는데, 엄마께서 진짜 좋아하셨다고 말하며 옆에서 아버지는 질투하셨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어 최수종은 사실은 작년에 프로야구 우승컵을 들고, 재킷과 야구방망이를 선물해주시기로 했는데 삐지셔서 안주신다고 강조했네요.

최수종 나이는 1962년생으로, 유이 아버지 김성갑 코치랑 동갑이라고 하며 이만기는 두사람보다 한살 어리다고 알려졌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3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