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청아 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첨' 이청아의 일상

이청아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청아와 매니저의 소소한 일상이 그려졌어요~

이청아의 매니저의 세심한 배려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매니저는 출근과 동시에 생수와 에너지 드링크를 사고,

차에 올라 룸미러를 뒷자석이 안 보이는 방향으로 틀어 세심한 배려를 보이는 모습이에요 *^^*

그리고 자동차의 실내 온도까지도 체크를 한다네요.

이청아와 틈나는 시간에 대본도 정리하고,

"같이 준비해줘서 편안해진 촬영"

이라고 하니

매니저의 세심함이 배우에게도 많은 안심을 가져다주는 거 같아요.

티셔츠가 굉장히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

며칠째 이어지는 스케쥴에도 매니저는 힘들어 하는 표정 하나 안 보인다고 하네요!

"바쁜 게 좋다" 라며, 미소도 지어준다고 해요.

또한 이청하의 건강 케어를 위해

공기청정기, LED 조명, 대포카메라, 그리고 무중력 의자까지...

이런 걸 구비해놓고 수시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특히!

이청아의 식성까지 완벽하게 파악하여!

즐겨먹는 김밥의 종류나 굵기, 크기까지 일일이 체크한다고 해요.

우와...

정말 훌륭한 매니저가 아닐 수 없네요.

ㅋㅋㅋㅋㅋ 졸귀 매니저님 ㅋㅋㅋㅋㅋㅋ

이청아는 운동화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날, 양세형이 이청아의 운동화를 강조시킨 사진을 보여주며,

"오늘 안 그래도 승윤이 형이 안 꿀릴려고 본인 운동화 중에서도 제일 희귀한 것을 신고왔다."

라며, 이승윤도 남다른 운동화 덕후라고 소개했어요.

그러자 이승윤이 신상 운동화를 자랑하며

"이거 아시죠?"

라고 했다네요.ㅋㅋㅋ

from http://puregoldstar.tistory.com/1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