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청아 매니저 이기우 결별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 꼼꼼한 성격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배우 이청아와 그녀의 매니저 안우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이청아와 매니저가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방송을 통해 소개 되었는데요,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은 이청아가 출연하는 작품의 대본을 직접 꼼꼼하게 살펴보며 자신이 담당하는 연예인의 출연 분량을 체크 하고 있음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청아는 배우들은 자신이 연기하는 씬은 대사를 외워야 하니 분량을 체크하고 씬 별로 감정을 정리하고 메모한다고 하는데요 이청아의 매니저는 이청아의 연기를 위해 미리 대본을 공부하고 준비하는 것 으로 알려지면서 이날 출연한 동료 배우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영자의 놀라운 관찰력

이영자는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이 이청아를 케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배우쪽을 매니지먼트 하는 회사 마다 일하는 방법을 알려 주는 것 같다면서 김혜수씨 매니저 역시 김혜수가 출연하는 작품의 대본을 매니저가 미리 숙지하고 연기하는 씬에 맞추어 연기자가 필요로하는 부분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이영자의 의견에 이청아는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 팀장님 위에 실장님께서 김혜수 선배님의 매니저를 오래 하신 분 이라고 밝히면서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였습니다. 이영자는 실장님께 안우진 매니저가 일을 너무 잘 배웠다면서 눈길을 끌게 하였습니다.

이청아 이기우 결별? 나이차이는?

이청아는 앳된 외모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이청아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6세의 나이 입니다. 이청아 남자친구는 배우 이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기우 나이는 이청아 보다 3살이 많은 1981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청아 이기우는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에 이청아와의 열애에 대해 밝힌 이기우는 자신이 이청아를 먼저 꼬셨다고 밝히면서 주위를 웃음짓게 하였습니다. 이청아와 이기우는 지금 현재 6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으며 결별은 루머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의 진심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방송된 이청아 매니저 안우용은 모든 부분에 있어서 자신이 담당하는 아티스트인 이청아에게 맞추려고 노력하는 진심어린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미소를 짓게 하였는데요 그런 매니저의 진심에 이청아 역시 자신의 매니저을 알뜰살들하게 챙기고 케어하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니저의 건강을 위해 홍삼으로 건강을 챙기고 생활에 있어서 섬세한 조언으로 매니저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from http://fast-issue.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