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코백제작] 립원단 폴리에코백 제작 스토리

이번에 제작한 에코백은 폴리에코백입니다. 립원단으로 제작된 에코백으로 원단에 체크줄무늬가 있고, 매끄러운 원단입니다. 면 캔버스나 옥스포트와는 전혀다를 느낌의 원단으로 제작된 에코백입니다. 재질의 느낌이 약간 방수원단 같은 느낌이 있어서 나름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에코백의 형태는 각민자에코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각민자 에코백은 하단면이 있는 에코백으로 일반 민자 에코백에 비해서 더 많이 자연스럽게 들어갈수 있습니다. 판지가 있으면 더 괜찮기도 합니다.

사이즈는 350mm x 340mm x 80mm 로 만들어졌고, 로고는 실크 1도로 제작되었습니다.

환한 불빛아래서 찍으니 푸른색 빛깔이 더 나네요.. 진한 네이비색 가방입니다. 아래 사진은 봉제처리된 안쪽 면 사진입니다. 너무 환해서 그런지, 안쪽면은 파란색으로 제작한게 아닙니다. 환하게 찍혀서 이렇게 보이네요. 봉제부분도 깔끔하게 처리가 되었습니다.

아래면을 좀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해봤습니다.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원단 느낌이 꽤 괜찮습니다. 바둑판형식의 줄이 일렬로 가 있는 립원단 괜찮죠? 폴리에코백이라 에코라는 이름을 붙히기가 좀 어려운 면이 있지만, 형태가 비슷해서 폴리 에코백이라고 했습니다.

안쪽에 내용물을 넣고 옆모습을 찍어봤습니다. 튼튼하게 깔끔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폴리 립원단 에코백 선물용, 판촉용품으로 제작이 가능하고, 돗자리나 매트제품을 휴대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아래는 립원단은 아니지만 가능한 색상으로 올려드립니다. 원하는 색상의 립원단 폴리에코백을 만들어보세요. 실크스크린으로 더 풍성한 디자인의 예쁜 에코백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작수량은 200개 이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품제작에 대한 문의는 02-444-0703 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from http://curiosbeta.tistory.com/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