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 공식입장, 공유 공효진 결혼, 공효진 나이

공효진 공식입장, 공유 공효진 결혼, 공효진 나이

'공효진 공식입장'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른 속도로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공효진이 최근 국세청 고소득자 세무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진 것과 관련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해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공효진은 4월 11일 자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을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소속사측은 확인 결과 공효진이 최근 고속득자 대상 세무조사를 받은 것은 사실이라면서 언론보도에서 언급된 건물에 대한 조사는 2년 전에 끝났고 세금납부도 이미 납부 완료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공효진의 세무조사와 관련 어떠한 억측이나 확대해석 등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국세청은 앞서 지난 4월 10일 보도자료를 발표하고 유명 연예인, 인기 유튜버 등 176명의 고소득자들을 대상으로 세무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같은 날 한 언론은 국세청이 3월 말 서울지방국세청 조사 2국 요원들까지 동원해가며 배우 공효진에 대한 고강도 세무조사를 시작했으며 다음 달 중순까지 조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같이 공효진에 대한 고강도 세무조사 보도가 나오자 일각에서는 국세청이 공효진의 탈세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이를 집중적으로 검증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해당 언론은 또 공효진이 지난 2013년 37억 원에 매입한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빌딩을 2017년 60억8000만원에 팔아 시세차익을 얻었던 사실도 보도했습니다. 또 공효진이 해당 건물 매입 당시 매입가의 80% 이상을 대출받았다 지적해 투기목적의 부동산 매입이 아니었냐는 의혹도 일고 있습니다.

공유 공효진 결혼, 공효진 나이

'공효진 공식입장'이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공효진의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공효진 나이', '공유 공효진 결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생으로 올해로 40세가 됐다고 합니다. 외모는 데뷔때의 모습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데 벌써 나이가 이렇게나 많이 먹었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공유 공효진 결혼'은 배우 공유와 공효진의 결혼설이 아닌 배우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에 대한 공효진의 반응이 화제가 돼 연관검색어에 올라있는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018년 1월 9일 매니지먼트 숲 대표 김장균이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고 배우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호텔까지 예약했다는 루머를 퍼트린 한 누리꾼의 글을 캡처해 올렸습니다. 김장균 대표는 해당 누리꾼에게 곧 얼굴 한번 보자고 법적대응을 시사하는 글을 올리기고 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 공효진이 단 댓글이 큰 화제가 됐는데요. 공효진은 "참 미칠노릇이다. 왜 나랑은 절대 안나는 걸까? 그게 더 싫어, 우린 맨날 꽁남매야"라고 댓글을 달며 공유와 정유미 결혼설에 대해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효진과 공유, 정유미는 모두 매니지먼트 숲 소속 배우들입니다.

from http://jayugossip.tistory.com/38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