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리 남편 공개

토픽셀프 2019. 4. 12. 05:50

유리 남편 공개

유리 남편 공개 - 그룹 쿨의 유리 씨 남편 훈남이네요~~~

2014년 결혼식 후 쿨의 유리 씨 남편이 공개되었어요~

쿨 유리 씨는 2014년 6살 연하 남편과 결혼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3남매의 엄마가 되셨어요~ ㅎㅎ

다둥이 엄마~~~

오늘 첫방송되는 E채널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이하 '베이비 캐슬')'에 쿨 유리 씨와 남편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유리 씨는 결혼 후 바로 미국으로 이주하였습니다.

세 아이의 육아가 너무 힘들어 현재 남편분이 육아 휴직 중.....

15개월 째 같이 육아하고 있다고 하네요..... ㅠㅠ

너무 부렵네요....

우리 나라도 육아 휴직을 15개월 할 수 있는 사회가 올 수 있을까요......?

ㅠㅠㅠ

쿨 유리 씨의 남편과 셋째 아들 사진~~~

완전 귀여워요~~

쿨 노래 완전 좋아했는데.....

가끔 들을 때마다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 ^^

마지막으로 쿨 시절의 추억의 사진 한장~~~

포즈며, 의상이며, 표정이며.......

옛 추억들....... ㅎㅎ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