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31 보냉백 이벤트

베스킨라빈스31 에서 5월 이벤트로 보냉백 행사를 하였습니다.

패밀리(19,500원) 이상 구입할 경우 보냉백을 2천원에 살 수 있습니다.

대신 해피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구요 ㅎㅎ

저 같은 경우에 원래 베라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벤트 하는지 모르고 있다가

어제 새벽이 되서야 이 사실을 알고 슬퍼했습니다ㅜㅜ

하지만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집 근처 매장에 전화해보았더니

5월말에 들어온 추가 물량 재고가 6개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 패밀리 사이즈 구매를 한 후

보냉백을 2천원 주고 사왔습니다!!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귀여운 보냉백은

그렇게 얇지 않고 두께도 적당했습니다.

물론 아직 얼마나 보냉 효과가 유지될런지 테스트를 해보진 못했지만

겉보기엔 어느정도 만족할만한 제품이 될 듯 합니다.

손잡이를 들어보면 그 아래 베스킨라빈스 라고 적혀 있는 글자도 센스 있어보입니다.

미키마우스가 후아~~~~ 를 외치는것이

호날두의 호우~~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ㅋㅋㅋ 호우~~~~

크기는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라

개인적으론 더 작은 사이즈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거나 2천원으로 겟한 베스킨라빈스 보냉백을

캠핑이나 등산할 때 써먹어봐야겠네요.

2천원이면 뭐 일단 본전 뽑기는 당연히 할 수 있겠죠?ㅎㅎ

저처럼 보냉백 필요하신 분은 집 근처 매장에 확인해보시고

더 늦기 전에 언능 가보세용~~

from http://jabdong1109.tistory.com/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