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에스더 500억 아들 의대?

에스더포뮬러의 대표이사 여에스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스더포뮬라는 유산균 제품 뿐 아니라 각종 비타민 등의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여에스더 매출 어느정도나 될까요?

여에스더는 방송에서 연매출로 사업 매출이 잘 나올때는 500억정도가 된다고 했으며, 잘 나오면 그렇고 그래도 평균적으로 400~500억원은 나온다고 언급해 패널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메인제품이 유산균이고 다른 제품들도 있다고 하죠.

이번 여에스더의 출연으로 그녀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여에스더 나이는 55세로, 여에스더 본명은 따로 없이 여에스더 입니다. 여에스더 종교는 천주교, 그리고 고향은 대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에스더 집안에 대한 이야기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여에스더 어머니 직업이 대구에서 큰 사업체를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 또한 금수저임으로 방송에서 인정한 바 있습니다. 여에스더 남편은 홍혜걸로, 두 사람은 서울대 의대 선후배 사이로 만났다고 하죠. 두 사람은 각종 방송에서 함께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학력 뿐 아니라, 집안까지 완벽한 여에스더 친정에서 결혼 당시에 반대가 약간 있었다고 하죠. 특히 여에스더 어머니가 결혼을 반대했었다고 합니다만 물론 현재는 여에스더 어머니의 사위사랑으로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한편 홍혜걸 여에스더 아들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한데요. 두 사람의 슬하에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여에스더 아들 나이는 각각 24살과 25살로 연년생이며, 둘다 미국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다고 하죠. 그런데 연관검색어 중에 홍혜걸 아들 의대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공과대학에 진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3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