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림 폭로, 김혜림 이혼, 015B 김태우 김원준 폭행 이유

김혜림 폭로, 김혜림 이혼, 015B 김태우 김원준 폭행 이유

'김혜림 폭로'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김혜림이 한 방송에 출연해 그룹 015B의 멤버 김태우의 과거를 폭로해 당황케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지난 4월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출연진들이 준비한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015B 객원멤버 출신인 김태우가 대기실을 찾아 선배 가수 김혜림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반갑게 인사를 나눈 지 얼마 되지 않아 김혜림이 대뜸 김태우의 과거에 대해 폭로를 시작했습니다.

김혜림은 현재 목사인 김태우를 의식해 목사님한테 말을 함부로 하면

안 되는데라며

잠시 주저하다가 곧바로 말을 이어 나갔습니다.

김혜림은 과거 자신이 가수 김원준으로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김혜림은 김태준이 김원준을 때려 김원준이 울면서 자신을 집에 와 김태준을 혼내달라고

그랬던 적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김혜림은 김태준에게 "내가 과거에 갑자기를 너를 막 혼냈던적이 있지

않냐"라고

했고 김태우는 "무슨 소리냐, 나는 원준이를 괴롭힌 적이

없다"라고

당황스러워했습니다.

김혜림 이혼

'김혜림 폭로'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그녀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김혜림 이혼'이 눈길을 끄는데요. 김혜림이 벌써 50세가 됐다고 하는데요. 김혜림은 아직까지 단 한 번도 결혼을 한 적이 없는 싱글이라고 합니다.

결혼한 적도 없기 때문에 김혜림이 이혼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닌데요. 도대체 왜 이런 검색어가 등록되었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김혜림 이혼은 사실이 아닌 단순 루머로 확인됐습니다.

from http://jayugossip.tistory.com/3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