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배우 탈세혐의 - 탈세한 유명배우는 누구일까요....?

유명배우 탈세혐의 연예인 세무조사 - 최근에 띄고 있는 신종 직업들 대상으로 집중 세무 조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연예인, 유튜버, 기획사 사장, 동물병원, 병원 등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유튜버의 경우,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판매금액을 신고하지 않는 경우 있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경우, 가족 명의로 매니지먼트를 세워 매니저 비용 등을 거짓 공제 받는 경우도 많았다고 하네요...

특히 유튜버 같은 경우는 구글이 해외 업체에서 그동안 정보를 얻어 내기가 어려웠었다고 예전에 다른 기사를 통해 본 적이 있는데...

수입이 엄청 많을 듯 합니다.....

연예인 같은 경우는 행사들도 참 많이 뛰는 것 같은데.....

다 세금 잘 내는지 모르겠네요.....

하는 일에 비해 많이 받는 고소득 직업들은...... 제대로 세무 조사 했으면 하네요......

다행히 소상공인 같은 저 같은 경우는 세무 검증을 자제해 준다고 합니다.....ㅎㅎ

그나저나, 탈세한 유명배우는 누구일까요....?

가족 명의로 1인 매니지먼트 회사라.....

그는 누구일까요....?

연예계 퇴출해야 하지 않을까요.....?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