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진모 민혜연 결혼 몸매 의사 원장 나이 알아보기

>

주진모 민혜연 몸매 의사 원장 나이 알아보기

영화배우인 주진모는 무려 10살 아래의 연하인 민혜연과 결혼을 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미모도 뛰어나며 전문의로서 실력도 탁월한 의사입니다. 민혜연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활동하며 종종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자신의 건강관리 비법과 전문의로서의 소견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

>

민혜연은 자신이 갖고 있는 의학정보를 관련 프로그램 등에서 많이 알리고, 여러 스타들의 주치의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진모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 쪽에서는 '주진모가 의사와 열애 중이다'고 밝혔는데요, 서로 친하게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근데 민혜연 전문의라는 보도에 관해서는 열애 상대를 확인해 줄 수 없으며, 일반인이기 때문에 관심을 자제해달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다 알려진 상태이죠.

>

민혜연 전문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입니다. 여러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민혜연 전문의의 얼굴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SBS 플러스 여자 플러스 2, 온스타일 바디액츄얼리,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등 여러 건강 관련한 프로그램과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문과 자신의 건강관리 비법 등을 알려주었습니다.

>

민혜연은 의사로서 자신의 전문성도 있지만 외모도 출중하여 뛰어난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통해 의사계 김태희라는 별명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주진모와 민혜연은 서로 나이 차이가 10살이 난다고 하는데요, 민혜연의 나이는 33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진모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이 두 사람이 오는 6월에 결혼하는 것이 맞고, 장소와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

문화일보에서는 주진모의 측근에 따른 정보로서 이 두 사람은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 왔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그러면서 또 오는 6월에 제주도에서 결혼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

주진모는 1988년도에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해피엔드, 와니와 준하, 쌍화점, 가비, 친구 2 등에 출연을 하였는데, 이외에도 슬픈 유혹,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 패션 70s,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으로 드라마도 다수 출연하였습니다.

>

주진모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한때 국내 최대 일간지의 엘리트 기자였지만 한 장의 사진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은 파파라치 사진기자 한석주 역을 맡아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

이 둘의 만남이 연인관계에 이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어 멋집니다. 앞으로도 두 분의 자리에서 멋진 모습을 기대하며 결혼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

from http://sosodam300.tistory.com/1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