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용품, 캠핑매트 추천

이제 추운 겨울은 가고 캠핑의 계절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가슴이 뛰네요. 작년 한 해 동안 봄, 가을에는 주말마다 갔는데 말입니다. 올 해도 역시나 그럴듯 합니다. 그래서 더욱 알차고 편리한 캠핑을 위해서 캠핑 용품으로 제격인 캠핑 매트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캠핑매트 1+1 행사에 잘샀습니다. 기존에 있던 찌져진것 아쉬워서 계속쓰고있다가 얼른구입했습니다. 최소 몇년은 사용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얇아요. 개인 엉덩이 매트 두께 될줄알고 구매했는데 잘라서 싸이즈가 좀 큰 개인 엉덩이 깔개매트로 사용할려고 샀는데. 품질은 좋습니다.

캠핑용품 너무싸서 구매했습니다. 거기다 두개나 주니 정말 좋아요. 들고다니기에 넘나 적당한싸이즈네요 잘쓸께요잃어버리지않는이상 아주 오래오래 쓸수있을것같습니다. 마당에 텐트 치고 안에다 깔려고 주문했습니다. 2개라서 조금 겹쳐야 되지만 다 깔아지네요 하나만 깔려니 빈자리가 많아서 두께가 얇다는데 좀 얇긴해도 그럭저럭 비슷한듯 합니다.

그냥 얇은 돗자리 쓰다가 이제 아기가 뒤집기도해서 좀더푹신한거찾다가 1+1에 도톰한거찾았네요. 트렁크에 싣고다녀요. 매트가방도 같이있으니 좋습니다. 매년 벌초하러 갈때 일반 돗자리를 가져가다보니 어떤때는 바닥에 불규칙해서 벌초 끝내고 잠시 앉아 쉬려해도 불편했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 일반 돗자리 대신 매트형으로 구매했습니다.

더군다나 다른 제품은 이 가격에 한세트만 팔기도 하는데 여긴 1+1 행사 중이라 얼른 구매했습니다. 어차피 막 사용할 거라 제품의 질에 큰 의미는 두지 않았지만 이 정도면 만족스럽네요. 하나는 좀 얇은것 같지만 1+1 행사니 두개 겹쳐서 깔면 쿠션감도 괜찮습니다. 이 가격에 1+1 행사까지 하니 적극 추천합니다.

마당에서 모기장텐트 치고 자는데 텐트사이즈랑 딱 맞는 제품이라 바로 구매했어요. 적당히 푹신푹신하니 디자인도 시원해보이고 좋습니다. 1+1에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중형인데 저는 생각보다 큰거 같습니다. 놀러다닐때마다 매트를 이차에서 저차로 가질러 갈 필요없이 신랑차 내차 트렁크에 각각 실어두고 다닐려고 합니다.

캠핑매트 도톰하고 폭신폭신 합니다. 강성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저렴하게 잘 쓸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림과 색이 참 마음에 듭니다. 평소에는 거실이나 아이들방에 깔아놓고 쓰는데 아주 좋아요. 접으면 자리도 별로 안 차지합니다. 아주 맘에 듭니다.

저렴한 가격에 두개를 구입해서 좋네요. 생각보다 좀 얇은듯하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카키색이 없어 아쉽습니다.

상품도 좋습니다. 단지 접었을때 부피가 생가보다 크네요. 페이지상에 잘 살펴봤어야 하는데 확인안한 제잘못입니다. 1번을 주문했어야했는데 좀 아쉽지만 크기빼곤 맘에 듭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캠핑용품 1+1 이라 가격이 좋아서 망설임없이 구매 했습니다. 사고나니 더더욱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트 두께도 딱 좋은 듯 합니다. 이가격에 매트가 2개라니 판매자분께서 감사드립니다. 가을쯤 마루에서 찬기가 올라와 매트를 깔아놓습니다. 올해는 예쁜걸 깔고싶어 주문했는데 사이즈도 좋고 깔아놓으니 넘넘예쁩니다.

다만 두께가 조금만 더 두꺼웠음 퍼펙트했을텐데 가격을 조금더 올리시고 두께를 조금더 두껍게했음 정말 좋을거같습니다. 여름에 블루로 구매할거같습니다. 배송기간이 짧아서 좋긴한데 생각보다 쿠션이 얇아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서 1+1 인가봐요 두개 합치면 괜찬은 구성입니다.

코팅이 금방 벗겨질것 같아요. 캠핑용품 접는부분은 몆군데 벗겨진곳도 있습니다. 물 흡수안되서 금방 닦여서 좋습니다. 괜찮은데 돗자리가방하나가뜯어져왔어요. 막쓸꺼라 그냥쓰겠습니다. 상품확인 잘하고 출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름에 여행다닐때나 너무 더울때 평상위에 펼쳐놓고 더위를 식히려고 구매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신랑은 짐 늘어난다고 모라하더니 받자마자 옥상에서 캠핑용품 소풍놀이 했습니다. 쿠션감 좋고 막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 좋고 가을바람 시원하구 하늘은 맑고 펼쳐져 있는 북한산 자락을 보며 쿠션좋은 매트깔고 맥주한잔 소확행입니다.

from http://loralong.tistory.com/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