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진모 민혜연 결혼 발표

주진모 민혜연 결혼 여의사

sbs 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주진모가 미모의 여의사 민혜연과 결혼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진모 민혜연은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애 공식 인정했는데요. 당시 주진모의 소속사 측은 열애 보도에 대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서로 알고 지내다가 최근 연인 사로 발전했다. 현재 알아가는 단계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

9일 한 매체는 주진모와 민혜연이 오는 6월 제주도에서 가까운 친지와 지인을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진모 소속사측은 '주진모가 오는 6월 연인 민혜연과 결혼한다. 본인 확인 결과 오는 6월 결혼이 맞다. 구체적인 시기나 장소는 공개하기 부담스럽다'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주진모의 예비신부 민혜연은 주진모 보다 10살 어린 미모의 재원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민혜연은 서울대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으며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의사계 김태희'라 불리며 주목받은 스타 의사입니다.

민혜연은 현재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클리닉에서 체형 교정 시술, 고도비만 체중감량 전문의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진모와 민혜연씨를 이어준 사람이 김현욱 아나운서라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솔로였던 주진모가 좋은 사람을 만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소개시켜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주진모는 올해 나이는 46세이며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부했습니다. 이후 '미녀는 괴로워','쌍화점', 드라마 '기황후','사랑하는 은동아','나쁜 녀석들'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약했으며 현재 sbs 드라마 '빅이슈'를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1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