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파당’ 박지훈 공승연, 등장인물 공개 "아버지 유창준 셰프 집안...

‘꽃파당’ 박지훈 공승연, 등장인물 공개 "아버지 유창준 셰프 집안 나이 실제키 트와이스 정연" 가족사

‘꽃파당’ 박지훈 공승연

공승연→김민재·서지훈·박지훈..'꽃파당' 신예★ 라인업(종합)

청춘사극 '꽃파당'의 주연 라인업이 확정됐다고 합니다.

8일 연예계 관계자는 "공승연이 JTBC 새 드라마 '꽃파당 : 조선혼담공작소'(이하 꽃파당)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앞서 '꽃파당'에는 박지훈을 시작으로 김민재, 서지훈, 변우석 등이 출연을 확정한 바 있습니다.

'꽃파당'은 만인지상인 왕이 자신의 첫 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만나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그들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시라노연예조작단'의 조선판 버전으로 알려진 작품. 김이랑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공승연은 극중 사라진 오라비를 찾아 한양에 온 사내보다 더 거친 억척꾼 개똥 역을 맡았다. 선머슴에서 여인으로, 천민에서 중전 후보로 신분이 상승하는 인물로 하루 아침에 왕이 되어버린 이수가 꿈에서도 잊지 못하는 첫사랑 입니다.

공승연은 2012년 CF로 데뷔한 후 다수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으며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한복 자태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또한 tvN '내성적인 보스'와 tvN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했고, KBS2 '너도 인간이니?'에서는 서강준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선을 모은 바 있습니다.

김민재, 서지훈, 박지훈은 각각 왕의 여자를 사랑한 중매쟁이 마훈과 첫사랑에 목숨 건 순정파 국왕 이수, 그리고 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이자 조선 최초의 이미지 컨설턴트인 고영수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꽃파당'은 오는 9월 2일 JTBC를 통해 첫 방송 됩니다.

공승연. 사진|공승연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정연(유정연),모모가 배우이자 정연의 언니인 공승연(본명 유승연)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를 찾았다고 합니다.

13일 공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공승연의 친동생인 정연과 같은 그룹 멤버 모모가 한자리에 모였다. 세 사람은 유기견 봉사활동을 위해 뭉친 것 입니다.

그는 “내일(14일)부터 활동 시작인데, 꼭 하고 싶다고 해서 데려 간 보호소. 쯔위는 다음에 꼭 같이 가자. 마음도 착한 아이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속 정연은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강아지를 쓰다듬고 있다. 세 사람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수수한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운 날씨에도 봉사에 앞장서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14일부터 활동을 재개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를 발표했다. ‘메리&해피’에는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 동명의 캐럴 ‘메리&해피’와 정규 1집 앨범 수록곡을 포함한 총 15곡을 담았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 그룹 트와이스의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개명하기 전 이름은 유경완이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6년 11월 1일 (트와이스 정연 나이 21세), 트와이스 정연 고향 수원시

트와이스 정연 몸매

트와이스 정연 키: 169cm 트와이스 정연 실제키 167cm, 트와이스 정연 몸무게 49kg, 트와이스 정연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30mm

트와이스 정연 본명: 유정연

트와이스 정연 움짤

트와이스 정연 부모: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형제자매: 공승연 아버지 셰프 유창준[4], 어머니, 언니 공승연(1993년생)[5], 유서연(1994년생)[6], 삼촌 래퍼 Kyfish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트와이스 정연 학력

정자초등학교 (졸업)

이목중학교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트와이스 정연 배경화면

트와이스 정연 머리 팀에서 가장 머리가 작은 멤버들이라는 뜻으로 소두즈라고 부르기도 한다

트와이스 정연 인성

제와피에서 실시했던 인성평가(식스틴)에서 유기명 투표한 결과

트와이스 멤버전원(모모제외)인성평가에서 상위권이거나 인성좋은 멤버로 지목되었던 멤버였다.

모모는 제와피 직원과 박진영이 직접 증명한 인성좋은 멤버였고

합산 점수 1등은 지효(현 리더 트와이스 리더), 2등은 나연, 3등은 정연, 그외 쯔위, 사나가 이 투표에서 선정되었고 나머지 채영, 다현,미나도 인성평가에서 멤버개인적으로 뽑은 1등멤버로 쁩힌 멤버들이었다.

배우 공승연 프로필

출생: 1993년 2월 27일 (공승연 나이 24세), 공승연 고향 서울특별시

공승연 키: 165cm 공승연 몸무게 50kg, 공승연 혈액형 B형

공승연 성형전

공승연 부모: 공승연 아버지 유창준

공승연 몸매

공승연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2010년–)

공승연 정연 형제자매 공승연 동생 정연 공승연 자매

소속사 유코컴퍼니

공승연 이종현 백허그

뒤끝 없는 성격, 애먼 얘길 들어도 '그래서 뭐' 유야무야 털어버리지만 속상한 건 막내동생 유정연에게 쏟아낸다고. 응? 하지만 싸움 걸었다 지는 것은 본인이라고 한다. 여동생 유정연의 말에 따르면 자신은 장난기 많고 털털하지만, 언니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성격이라고.

배우에 대한 불안감과 차선책으로 승무원 준비를 했다. 토익과 HSK도 공부했었다고. 금수저인데 딱히 걱정할 필요가 있었을까 아버지가 김대중 대통령 당시 전속요리사였다 대통령 아니고 대통령 요리사. 별게 다 금수저네

공승연 움짤

오디션을 보는 동안 학교도 다니고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가장 오래 또 힘들게 한 알바는 키즈카페. 아이들은 귀여웠지만 보는 것과 돌보는 것은 차이가 있었다고.

운동신경이 좋다. 서핑을 처음 배우는 자리에서 초보자는 앉아 있기도 힘들다는 보드로 단번에 파도를 타 놀라움을 주었다. 후에 밝히길 학창 시절 체력장은 항상 1급.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맥주병이다. 출연했던 예능에서 수영을 배우지만 끝내 물에 뜨지도 못 하고 꼬르륵 가라앉는다. 본인은 물과는 친하지 않다

아버지가 한식 쉐프이나 본인은 요리를 못 한다. 혼자 산 지 1년이 넘었으나, 집엔 밥솥조차 없다. 게스트로 출연한 런닝맨 도시락 준비하기 미션에 피자를 먹고 남은 피클을, 야심차게 준비한 햄 케첩 볶음은 파트너 개리로부터 익힌 건 맞냐는 추궁(?)을 당한다. 우결에서도 파트너를 위한 도시락을 준비했으나 맛있게 먹는 모습이 방송에 나간 것과 달리 실제론 반응이 없어 꽤나 당황했다고.

보양식으로 보리 굴비와 전복 소갈비찜을 즐겨 먹는다. 아버지가 쉐프로 계신 한식당에서 때때로 몸 보신을 하지만 워낙 귀한 음식이라 매번 내어주시진 않는다고.

주량은 소주 1병 반 정도.

유창준 셰프 식당 위치

유창준 셰프는 공승연 씨와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멤버인 정연 아버지다. 그는 과거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음식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공승연 씨는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유창준 셰프가 식당을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을 9일 전했다. 유창준 셰프는 경기도 남양주에 한정식집을 열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8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