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거실장 진짜 마음에 쏙 들어요~

이번에 새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tv거실장을 하나 장만을 했어요!!

간만에 자랑을 한번 해볼까해요ㅋㅋㅋ

그동안 저가형 제품들만 써서 그런지 겉에 마감재 다 벗겨져서 보는데 너무 답답했어요.

문짝을 열어도 안에 다 부셔져서 무너지고 말도 못했네요..

차마 창피해서 못 보여드릴 듯 ㅋㅋㅋ

애기가 있어서 부딪히거나 망가지면 신경쓰기가 어려웠는데,

이제는 더 이상 못쓸 정도라서 바깠어요ㅜ.ㅜ

그래서 한동안 여기저기 tv거실장 이쁜 라인 찾느라 돌아다녔습니다.

실제로 유명한 가.구 단지들도 찾아가보고, 인터넷으로도 뒤져봤어요.

특히 블로그랑인스타그램을많이봤죠ㅎㅎ

그런데 알아보다 보니까 이쁜 제품들이 정말 많았는데,

완전 꽂혀버린 tv거실장 사진이 있어서 봤더니

마고앤로렌이라는곳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생소해서 여기저기 평가나 후기들좀 보면서 봤는데,

디자인이 이쁘고 제품이 고가라인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쓰시는 분들이 만족하는거같더라구요.

일단 그래도 처음 들어본 만큼 친구나 지인들한테 물어봤는데,

얼마전에 결혼한 친구가 알고 있어서 물어봤네요.

실제로 여기 매장에 가서 혼수를 보러갔다고 했는데,

거기서 화장대를 맞췄었다고 하더라구요.

tv거실장 말고도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이쁜 디자인이 많다고 하길래

저도 날 잡고 직접 가봤습니다.

매장은 크지 않았지만, 진짜 이쁜 제품들이

많아서 눈이 휘둥그레 졌습니다.

물론 가격보고도 휘둥그레…

뭐 암튼 오래 쓸 가구 하나 데려온다 생각하고 큰맘먹고 질렀네요 ㅋㅋㅋㅋ

몰랐는데, 전문 가구디자이너가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미술작품도 많았어요.

나중에 거실에 걸어둘 미술작품도 보러 와야겠더라구요.

다들 멋진 tv거실장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드려요^^

전화상담 : 1644-5291

상담가능 시간 : 10:30 ~ 19:30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nicedayday.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