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정희’ 김동욱 10kg 증량 “결혼 여자친구 집안 나이 학력...

드라마 ‘정희’ 김동욱 10kg 증량 “결혼 여자친구 집안 나이 학력 복면가왕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김동욱 10kg 증량

`정희` 김동욱 10kg 증량...“‘조장풍’ 역 위해 한약 먹고 찌웠다고 합니다

배우 김동욱이 드라마 배역을 위해 체중을 10kg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MBC 새 월화드라마 ‘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배우 김동욱 김경남 박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DJ 김신영은 배역을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물었다. 김동욱은 극중 유도 선수 출신 전직 체육교사 역할을 맡아 유도를 배웠다고 밝혔다. 김동욱은 “김동현 이종격투기 선수와 조준호 코치에게 유도를 배웠다”라며 과거 학창시절 유도를 배웠던 김신영에게 “방송 한 번 보고 어떤지 말해달라"고 말했습니다.

김동욱이 “배역 때문에 9~10kg 찌웠다”고 말하자 김신영은 “살이 찌는 것도 어려운데 어떻게 찌웠냐”고 물었습니다.

김동욱은 “처음 일주일은 4시간에 한 번씩 밥을 먹다가 탈이 나 3일 동안 죽을 먹었다”며 “소화가 잘 안되면 소화를 돕는 한약을 먹으며 밥을 먹어 살을 찌웠다”고 말해 프로다운 근성을 보였습니다.

김동욱이 주연을 맡은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품'은 왕년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도 폭력 교사였지만 지금은 복지부동을 신념으로 하는 6년 차 공무원 조진갑(별명 조장풍)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 난 뒤 갑질 악덕 사업주 응징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통쾌 작렬 풍자 코미디 드라마로 이날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됩니다.

배우 김동욱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02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7월 29일 (배우 김동욱 나이 35세), 대한민국

배우 김동욱 키: 175cm 60kg, B형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대리인: 키이스트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조연상

2011년 12월 말에 SNL 코리아 5화에 호스트로 출연했는데 JK김동욱에게 밀리는 인지도를 비롯하여 곧 서른이 되는 것[8]과 단신단신 아닌데..[9], 탈모, 영화 흥행 실패[10]등 온갖 디스를 당했다. 또한 각종 분장과 성대모사로 큰 웃음을 뽑아냈다. 그 후 시즌 2 조여정 편에서 게스트로 나왔는데 오프닝 때는 조여정의 열성팬으로, '밤에 하는 요가' 코너에서는 조여정의 몸매를 보는 음흉한 수강생으로 출연했었다.

2015년 8월에 복면가왕에서 광대승천 어릿광대라는 가명으로 나와서 정태우, 장나라가 부른 'Be happy'를 금은방 나비부인과 불렀으며 2라운드 준비곡으로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을 열창했다.[11] 김형석에게 김광석이랑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평을 받았으며 나온 계기가 본인은 예능에 안 나간다는 것과 본인이 예능 출연을 안한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실제로 생각보다 예능에 자주 출연하고 본인은 예능에 시키는 대로 다하고 춤도 열심히 추지만 자주 편집당하니까 사람들이 예능에서 말 안 한다고 오해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또한 자주 편집당해 예능 울렁증이 생겼다고 한다.

아들과 친구처럼 영화를 보러 다니는 차태현이 부럽다고 한다. 그래서 좋은 가정을 꾸리는 것이 하나의 바람이라고 했다. 어렸을 때부터 배우 안성기를 존경했다고.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촬영 과정이 매우 즐거웠기 때문에 이 때 출연했던 배우들과 함께 다시 한번 작품을 찍고 싶다고 말했다.

김동욱 "사랑에 솔직한 편, 긍정적인 여자가 이상형"

결혼하고 싶은 여성상을 묻자 김동욱은 “같이 있을 때 편한 사람이 좋다.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고 편안한 사람. 대화가 잘 통하면 좋겠다”고 답했다. 배우 김동욱 여자친구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7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