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다예 해명, 김상혁 결혼, 송다예 차우찬, 피멍 송다예 전남편, 이혼

'김상혁 결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김상혁은 4월 7일 오후 6시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친인척, 지인들을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상혁의 예비신부 송다예는 과거 국내에서 '싸이월드'라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을 인기를 끌던 시절 얼짱으로 유명세를 탔던 인물로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지난해 초 지인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됐으며 결혼으로 백년가약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김상혁의 결혼식 사회는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많을 예정이며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부른다고 합니다.

송다예 피멍

김상혁 송다예 결혼에 앞서 송다예 피멍 루머가 돌았었는데요. 결혼 하루 전이 4월 5일 송다예가 피멍이 든 자신의 눈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둘 사이에 불화설, 김상혁 폭행설 등이 나돌았습니다.

송다예는 계단에서 넘어지면서 난간에 부딪혀 눈이 다쳤다고 해명했지만 네티즌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폭행을 당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같이 결혼을 하루 앞두고 액땜을 하게 된 김상혁 송다예 커플은 결혼 당일인 4월 7일 오전 송다예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둘의 사이가 여전히 좋으며 피멍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습니다.

송다예는 해당 글에서 김상혁이 누구를 때릴 위인도 못되고 내가 맞고 가만있을 사람도 아니라면서 맞았다면 그걸 왜 스스로 올리고 결혼을 하겠는가, 이상한 추측성 댓글을 달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송다예 전남편, 송다예 차우찬

김상혁 송다예 결혼이 화제가 되면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송다예 전남편, 송다예 차우찬, 송다예 이혼 등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 같은 연관검색어들이 노출되는 이유는 송다예와 LG 트윈스 투수 차우찬이 지난 2015년 결혼을 약속하고 혼인신고까지 마쳤던 루머가 한때 돌았기 때문입니다. 당시 둘이 같이 살게 될 신혼집까지 준비된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둘은 결혼식도 올리기 전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해당 사실은 온라인상에서 기정사실처럼 여겨지고 있지만 양측으로부터 확인된 사실은 아니라고 합니다.

from http://jayugossip.tistory.com/3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