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시애틀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시애틀 여행을 떠날때 키워드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1호점그리고 시애틀타워 마지막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사실 스타벅스 1호점과 시애틀타워에 대한 이야기는 많아서 저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을 "주"로 여러분들에게 시애틀 여행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시애틀 여행 스타벅스 1호점

시애틀 여행의 최애 장소 중 1곳 제가 집중을 하려고 했던 시애틀 스타벅스 본점을 가보았습니다 물론 여러분들도 알고계신분들 많으시겠죠 로고도 지금과 다르고 텀블러도 저런식으로 바구니에 그냥 담겨있는 모습이 었습니다. 물론 다른부분만 있는것은 아니죠 커피는 비슷했습니다. 물론 기분탓일수 있지만 아메리카노를 2번 마셧는대 모두 원래보다 맛있나? 비슷한가? 이런생각이 들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텀블러만 3개 구매 하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2. 시애틀 여행 시애틀타워

시애틀 여행은 시애틀타워를 봐야 합니다 보지 못하면 사실 시애틀에 간 이유가 없다고 할정도로 정말 이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시애틀을 하면 떠오르는 것중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다음으로 바로 시애틀 타워가 떠오릅니다. 시애틀 타워는 높고 웅장한 모습을 가지고 사람을 뭔가 압도하는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저는 올라가보지는 않았습니다. 기간은 2일만 머물수 있는 시간이었고 저는 스타벅스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방문 하려고 했기 때문이죠

3.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제가 시애틀 여행을 떠난 이유입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처음 가는 순간 사실 좀 놀랐습니다. 아 외국이구나. 물고기도 사람들도 파는 물건들도 간판도 모두가 낫설게만 느껴졋지만.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들어와 하나 두개 보며 구경하는 순간 아 너무 좋다 라는 생각과 함께 발길이 가는 곳으로 어디는 걸어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이곳과 저곳 맛있는 것도 보고 멋들어진 벽과 관람열차도 구경하고 해안가도 구경하고 잔디밭에도 앉아보고 2일동안 시애틀에 머물었습니다 그동안 저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2일모두 방문해서 구경을 했습니다.

"아름답다" 라는 말보다 "여유로움"이라는 말이 너무도 좋았고 가슴 벅차는 느낌 이 있었습니다. 시애틀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위에 사진은 씨푸트박스인가 그런건대 통으로 쪗는지 삶았는지 물어보기 무서워서 물어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맛은 그냥. 제주 로컬크랩이나. 시애틀이나 비슷 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대요 물론 시애틀 여행이라는 목적과 맞는 이야기들인지 사실 사진과 여행일지 비슷한 이야기 였다고 생각합니다. 시애틀 여행을 가실분들은 저처럼 3가지 또는 5가지 키워드를 잡고 떠나보세요 여행은 주제가 있어야 더 명확한 행복을 얻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추천드리는 시애틀 여행 3가지 키워드 기억하시고 떠나시려는 분들 또는 가실분들은 한번씩 들러 시애틀에 여유를 느껴보고 오세요

2019/03/25 - [여행 정보] -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2019/03/24 - [여행 정보] - 제주여행싸게가는법 여기로오세요

2019/03/23 - [여행 정보] - 제주도여행코스2박3일 추천드립니다

2019/03/22 - [여행 정보] - 제주도 가볼만한 곳 10곳 놓지지마!

2019/03/21 - [여행 정보] -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TOP5

from http://kingshope.tistory.com/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