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가족여행 갈만한곳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여행은 항상 즐거운것 같다. 더군다나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아이들에게 평생의 추억으로 만들어주고 나이가 먹어도 그 추억으로 엄청난 경험을 선물해준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 가족여행 갈만한곳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다. 아동 포함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면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수가 있을듯 하다.

오키나와

멀리 가지 않고 따뜻한 기후 속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일본의 하와이로 불리는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 오키나와로 떠나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연중 따뜻한 기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 떠나더라도 해수욕과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인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또한 츄라우미 수족관, 아메리칸 빌리지 등 아이가 심심할 틈이 없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넘치기 때문에 가족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도쿄

도쿄는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것이 중요한 아이에게 다양한 체험을 통해 취향 저격할 수 있는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는 디즈니랜드, 레고 랜드 같은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된 테마파크를 통해 아이에게 행복을 선물해줄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매력적인 곳이다. 부모님 또한 과거의 향수를 불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으니, 테마파크 여행을 통해 아이에게 값진 추억을 선물해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오사카

오사카는 국내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다양하고, 도심 내 이동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교통패스가 잘 구비되어 있어 별다른 준비 없어 편하게 여행 가능한 도시 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다. 또한 유명 영화 주인공과 친구가 될 수 있는 USJ에서 아이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며 가족 모두의 입맛에 맞는 맛집들이 도심 곳곳에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오사카로 떠나 눈, 코, 입 모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족여행의 추억을 남겨보는것은 어떨까?

후쿠오카

어린아이와 여행을 준비한다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짧은 비행시간이라고 할수 있다. 약 1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으로 이국적인 일본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후쿠오카는 도심 내 다양한 캐릭터 숍들이 있어, 아이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즐길 수가 있다. 또한 근교 유후인, 벳부 등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들이 많으니, 시간의 여유가 된다면 하루 정도 근교 여행을 떠나 따뜻한 온천욕을 함께 즐기며 가족의 사랑을 키워보는 것은 어떨까?

매년 가족 해외 휴양지 인기순위로 꼽히고 있는 지역인 괌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최고급 시설을 갖춘 가성비 높은 리조트와 호텔들이 있어, 가족뿐만 아닌 커플, 허니문 여행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인 괌은 다양한 미국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고,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유아용품 또한 국내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면 여행에 도움이 될수가 있을듯 하다.

다낭

베트남 1순위 인기 여행지인 다낭은 다양한 저가 항공 노선과 저렴한 물가 덕분에 가볍게 해외여행을 찾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특히 미케 비치를 중심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가 구성되어 있어 멀리 가지 않고 바닷가에서 휴양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라고 할수 있다. 또한, 우리의 입맛에도 매우 잘 맞는 쌀국수, 월남쌈 등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가성비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최저가 다낭 항공권을 바로 예약하여 다낭으로 떠나보자.

홍콩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기는 매우 힘들다고 한다. 그러나 홍콩 여행은 이러한 걱정 없이 떠나기 안성맞춤인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라고 생각을 한다. 쇼핑, 음식, 놀 거리가 도시 곳곳에 가득 차 있으며,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고 있는 홍콩의 시티 뷰 덕분에 낮과 밤 모두 심심할 틈이 없는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또한, 페리를 이용하여 아시아 속 유럽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마카오 또한 여행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싱가포르

아이를 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동남아 대표 도심 휴양지 싱가포르로 떠나보자! '벌금 도시'로 불릴 정도로 흡연, 무단횡단 등 통제가 되어 있는 부분이 많아 주의해야 하지만, 이 덕분에 안전하고 깨끗한 도심에서 휴양을 즐기기 더없이 좋은 곳이라고 할수 있다. 또한, 센토사섬, 나이트 사파리 등 아이의 시야를 넓혀줄 만한 특색 있는 체험 활동이 많으니 놓치지 말고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하와이

코발트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쇼핑, 스파, 마사지 등 휴양지의 모든 면모를 갖추고 있는 휴양지의 성지로 불리는 하와이는 연중 온난한 기후 덕분에 언제 떠나도 매력을 즐기기 좋은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특히 여러 섬으로 구성된 여행지기 때문에 도로 환경과 렌트 업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최근,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기는 스냅샷이 인기니, 스냅샷을 통해 기억에 남을 만한 가족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유명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호이안

호이안은 과거 베트남의 무역 도시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될 만큼 베트남의 문화가 잘 보존되어 있는 지역이라고 한다. 특히 구시가지를 따라 베트남 고유의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상점들과 건축물들이 있으며, 보존을 위해 차량을 통제하는 부분이 눈에 띄는 곳이 아닐까 싶다. 단, 호이안은 공항이 없어 다낭으로 떠난 뒤,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을 참고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다낭 여행을 떠난다면, 베트남 전통 도시인 호이안도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from http://ring-ring-dong.tistory.com/5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