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대형수족관 방문 총정리

제주 아쿠아 플라넷 방문 총정리 날좋은 제주에서 아쿠아플러넷에 다녀왔어요. 한화그룹에서 운영하는 아쿠아리움인데 규모가 굉장히 크다고 알려져 있어서 제주도에 갔다오는 길에 구경갔다왔네요.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기 아쿠아플라넷 건물이 보이죠?

겉에서만 봐도 내부의 규모랑 크기가 짐작이 가네요.

아쿠아리움이랑 대형수족관이 엄청 기대되네요.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여서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이예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 같은건 안하셔도 되요.

아쿠아플라넷에 들어가는 입구도 멋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지 않고

북적이지 않아서 구경하기 좋았네요.

이용요금은 종합권이 성인 40900원

어린이가 37200원 꽤 비싸요.

제주도민은 30%할인되네요.

저는 쿠팡에서 아쿠라리움권 2인권을 할인받아서 샀어요.

인터넷으로 티켓구매하고 보여주니까

편하고 할인도 많이 받아서 좋아요.

그때그때 가격은 조금씩 다른데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데서

할인되는 티켓을 구매하는게 싸고 편하겠어요.

대형 수조가 안에 있는데 길이는 23미터, 높이 8.5미터래요.

얼마나 큰 수조이길래 수조유리 두께가

무려 62.2센티미터나 될까요?

빨리 구경해보고 싶어서 발걸음을 재촉해봅니다.

아쿠아리움

알록달록 색깔도 예쁜 물고기들 구경하느라 삼매경.

처음부터 시간너무 많이 끌면

공연시간 늦을것 같아서 눈도장만 찍고 패스~

배 내놓고 동동 떠있는 물개가 너무 한가로워 보여요.

귀엽네요.ㅎ

모형인줄 알았는데 진짜 꼼짝도 안하고 서있는 팽권군.

좀 무시무시한 애들도 눈에 띄고요.

아쿠아 사파리

여긴 아쿠아 사파리라고 해서 따로 마련되어있는 장소예요.

열대 사파리 지역에서 사는 종류만 묶어놨나봐요.

여기서는 수달이 제일 인기만점.

아이들이 앞에서 구경하느라고 예네들도 많이 지치겠어요.

사파리라서 좀 이상하게 생긴 특이한

어종들이 많이있어서 재밌는 장소네요.

전통해녀 물질공연

해녀들이 나와서 재미있게 제주 이야기를 해주며

수족관 안에서 해녀 할머니가 나와요.

엄청 나이많이신것 같은데 물질을 하고 있다니 신기하네요.

저 안에 대형 가오리랑 상어도 있던데 후덜덜...

대형수족관

해녀물질공연을 했던 대형수족관.

공연이 끝나면 사람들이 사진찍느라 바쁘네요.

이게 두께 62센티였던 그 수족관이예요.

정말 크고 안에 상어들이랑 가오리랑 물고기들이

엄청 많아서 구경하고 있으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저도 사진몇장 찍고 옆 카페에서

수족관보며 음료수도 마시고 왔네요.

기프티샵

이런데 아이들이랑 오면 하나 두개는

꼭 사게되는 기념품샵이예요.

아이들 좋아할만한 인형이랑 물고기 케릭터 용품들이 많아서

애들이랑 가면 돈좀 쓰고올것 같은 장소ㅎ

마린 사이언스 과학관

여긴 마린 사이언스 과학관이예요.

초등학교 정도의 아이들이 오면 신기해할것 같은데

저는 조금 지루했던 장소네요.

그냥 훝어보고 패스했네요.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신경써서 구경하고

공연까지 다 보려면 하루종일 걸릴것 같은 장소네요.

볼것도 많고 아쿠라리움 좋아하는

아이들은 신나게 구경할게 많아요.

공연도 다양하게 있어서 시간체크하고 가시면

알차게 구경할 수 있으니 꼭 시간확인하세요.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olivepepe.tistory.com/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