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윤 눈물,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이승윤 눈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승윤이 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눈물을 흘린 사연이 공개되면서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승윤은 이날 방송에서 한 경찰서를 찾아 경찰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이승윤은 이날 강연을 펼치던 도중 감정이 북받쳐 그만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고 합니다.

매니저와 함께 경찰서를 찾은 이승윤은 강연에 앞서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는데요. 경찰관들의 환호속에서 막상 강연이 시작되자 긴장감은 온데간데없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경찰관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떠나질 않게 했습니다.

이승윤 이날 강연을 들은 경찰관들에게 웃음만 선사한것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는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와 자신의 가족들 이야기까지 감동 있는 메시지도 함께 전해 경찰관들에게 큰 감동을 전해줬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가족들과 관련된 일화를 전하던중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이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본방 송는 4월 6일 오늘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이승윤 눈물'이 화제가 되면서 이승윤과 관련된 연관검색어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가 눈길을 끄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의 이승윤 회당 출연료는 50만원이라고 합니다. 일반인 기준에서 봤을때는 적은 금액이 아니라고 여겨지는데요. 보통 인기 예능인의 경우, 적게는 회당 500만원 많게는 1000만원을 넘게 받는다고 하니까 이승윤이 '나는 자연인이다'를 촬영하면서 겪은 노고에 비하면 그의 출연료는 상대적으로 적다는 느낌이 듭니다.

from http://jayugossip.tistory.com/3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