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두준 조기진급 -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 군에서 조기 진급한 이유는 ?

윤두준 조기진급 -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 군에서 조기 진급한 이유는.....?

하이라이트 리더 였던 윤두준 씨가 군에서 조기 진급을 하였다고 합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하이라이트 리더였던 윤두준 씨는 작년에 군에 입대하였습니다. 군에서 워낙 성실히 군 복무에 임하여 상병으로 조기 진급하였다고 하네요~~~

얼마나 열심히 하였기에 조기 진급을....

원래는 현재 일병이여 하지만, 3개월 일찍 조기 진급하여, 2019년 4월 1일 부로 상병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현재 특기가 헌병이라고 하네요..... ㅎㅎ

헌병이 뭐냐고 하면....

군에서 경찰 역할 비슷한 거에요~

군에서 군기 위법 행위를 단속 하는 특기에요~ ㅎㅎ

조기 진급 제도라......

예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최근에 생긴 제도 인가요? ㅎㅎ

그렇다고 조기 진급 한다고 해서.... 전역 일자가 빨리 지는 것은 아니겠죠.....? ^^

동기보다 진급 빨라졌다고.... 동기들에게 군기 너무 잡지 마세요~~~

전역하는 그 날이 빨리 오길~~~~~!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