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험생 할인 이벤트 - 영화, 놀이동산, 외식 총정리

어제가 수능이었죠~ 이번 수능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수능 전날 갑자기 시험일정이 연기되는가 하면 수능치는 동안에도 시험치는데 무리가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여진이 있었다죠~~ 게다가 시험까지 여려웠다고 합니다~~ 특히 국어와 수학이 어려웠다~ 불수능이다~ 뉴스만 봐도 난리가 아닌데요 어찌됐든 우리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잘쳤든 못쳤든 결과보다 여러분들의 수고에 박수쳐드리고 싶네요~정말 한 사람도 빠짐없이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지금은 결과가 너무나 중요하고 인생에 수능결과가 다 일 것 같지만 아니예요~~ 저는 제 수능점수 기억도 안나요~~ 다만 저 때도 언어영역 지문이 완전 황당했다는거.... 막판에 그 지문 문제 5개를 풀지도 못하고 찍고나온기억.... 그것밖에 남은게 없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직 입시일정이 남아있지만 큰 산 넘으셨으니 잠시 쉬어가시는것도 좋겠지요~ 적어도 이번 주말까지 만큼은......ㅠㅠ 아무 고민없이 스트레스 푸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서 제가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수험생 이벤트를 검색하니 대부분 헤어샵, 성형외과.. 네일샵... 난리난리 다들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내걸고 있는데요 뭐.. 그런곳은 주변에 찾아보면 많으실테니... 저는 영화, 놀이동산, 외식 수험생 이벤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 - 영화

자 먼저 메가박스 입니다~~ 메가박스에서는 수험생 뿐만 아니라 중고생 영화 6천원 관람에 수능대박콤보 8천원!! 데이터 증정도 있었는데... 지금 이 시간 마감되었네요^^;;

CGV에서는요~ 영화뿐만 아니라 계열사에서도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놓치지마세요!! 먼저 수험표/학생증을 제시하면 마찬가지로 6천원 영화관람, 콤보 3000원 할인 됩니다! 핫트렉스 5천원 이상 구매시 10프로 할인 적용되구요~스무디킹 1+1이벤트, 빕스는 평일런치 샐러드바 15,900원 평일디너/주말 샐러드바 21,900원으로 할인되구요~~ 교보문고 온오프라인 도서 만원 이상 구매시 10프로 할인됩니다~ 모든 이벤트 적용 수험표를 제시하셔야 하니 당분간 수험생 여러분들 외출하실때 수험표 필수 지참입니다^^

그리고 롯데시나마에서는 역시 영화 6천원 관람에 콤보가 사이즈업 되네요!! 대표 영화관 세곳이 혜택은 비슷비슷하니 즐겨찾으시던 곳으로~~ 주말에 영화한편 보세요~~ 아... 토르가 그렇게 재밌다던데... 아직 저는 토르도 못봤네요;;;;;

수험생 할인 이벤트 - 놀이동산

놀이동산 혜택 안내해드릴께요... 지방사는 저는... 대부분의 놀이동산에 가기도 쉽지않지만.....ㅠㅠ 그래도 학생여러분들 스트레스 풀기에는 놀이동산만한 곳이 없지요!! 먼저 롯데월드예요 수험표 지참고객에 한해 1일권이 15000원! 동반 1인 20000원!! ㅎㅎㅎ 기간이 있으니 잘 확인하시구요~~ 그리고 롯데월드에서는 이번주 주말! 11월 25일, 26일 거리이벤트와 힙학축제가 있네요~~ 롯데월드에 가실 계획이라면 이번주말이 딱입니다.

다음 서울랜드~ 수험생 및 중고생 모두 자유이용권 15,000원 입니다~~^^

그다음 에버랜드예요~ 저... 아직 여기 못가봤어요 ㅋㅋㅋㅋㅋ 30년 넘게 살았는데......;;; ㅋㅋㅋ 제가 가보고싶은 에버랜드는요~ 자유이용권 2만원, 캐리비안베이는 1만5천원 이예요 이벤트기간이 내년 1월 7일까지로 좀 긴 편이네요~

몇년전만해도 수능이 끝나고나면 도시마다 번화가가 아주 시끌벅적했는데 올해는 조용하네요~~ 뉴스에도 수능 후 조용하다고 나오네요.. 아마 지진때문에 마음고생도 많이했고, 또 피해입으신 분들도 계시고 또 수능이 어려웠던지라 수험생 여러분들 혹 기가 죽은건 아닌지..... 여러가지 상황이 마음편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제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그냥 다 털어내고 스트레스 푸셨으면 좋겠어요~~ 여러분은.. 수고많이 하셨잖아요~~ 그리고 또 지금까지 공부하셨던 것 만큼 살면서 애써야 하는것들이 많이 남아있구요~ 지금은 조금 철 없이 누리고 쉬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시한번 수험생 여러분들 수고하셨습니다!!

from http://b-kyung.tistory.com/35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