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보다 남자’ 구혜선 김준 근황 공개 “딸 김소이 실제키 결혼...

‘꽃보다 남자’ 구혜선 김준 근황 공개 “딸 김소이 실제키 결혼 혈액형 부인 집안 나이 중학교 동창" 가족사

구혜선 김준

구혜선·김준, `꽃보다 남자` 10년 뒤 이런 모습? 여전한 금잔디XF4

'꽃보다 남자' 구혜선과 김준이 만났습니다.

구혜선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진짜 얼마 만인가. 여전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구혜선과 김준이 카페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각각 금잔디 역과 F4 송우빈 역을 맡났던 두 사람은 1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한편, 구혜선은 최근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김준은 데뷔 전부터 9년간 만나온 동갑내기 회사원 여자친구와 지난 2015년 결혼해 현재 한 아이의 아빠도 됐다고 밝혀 축하를 받았습니다.

김준 딸 소이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이 김준 딸 소이를 폭풍 칭찬했습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샘 해밍턴, 윌리엄 부자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샘 해밍턴-윌리엄 부자는 배우 김준과 그의 딸 소이와 만났습니다.

윌리엄은 소이에게 예쁜 목걸이를 해주려고 했다. 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았고 목 대신 머리에 걸어주었습니다.

이를 보던 김준은 “예쁘게 걸어주고 싶은데 뜻대로 안되나봐”라며 다독였습니다.

소이에게 목걸이를 걸어준 윌리엄은 소이를 보며 “예뻐”라고 소리쳤습니다.

꽃보다 남자 김준 프로필

김준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가수이다. 2007년 티맥스의 래퍼로 데뷔했으며,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2월 3일 (김준 나이 34세), 대한민국

김준 키: 183cm 64kg, 꽃보다 남자 김준 혈액형 O형

김준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신성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생명화학과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학부 (편입)

소속 그룹: 티맥스 (2007년 ~ 2011년), 투투 (1995년 ~ 1996년)

장르: K-pop, J-pop, 팝 음악

본명 김형준(金炯俊)

꽃보다 남자 김준 결혼 배우자 김준 부인 중학교 동창

김준 자녀 김준 딸 슬하 1녀

김준은 대한민국의 배우다.

데뷔는 2007년 그룹 티맥스의 싱글로, 현재 그룹은 잠정적인 해체 상태이다. 꽃보다 남자에 F4로 나왔다. 2011년 9월 29일 의무경찰로 군에 입대하고 2013년 6월 28일 제대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3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