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산스틱추천 여성등산바지 엄마등산복 K2

가을이죠. 산다닐때입니다^^ 한 3년전인가부터 부모님께서 등산 장비를 구입하기 시작하셨어요.

복장은 물론 등산스틱,운동화,가방 등등 사다 나르다보니 디자인,실용성 다 따져보면서 구입하게되잖아요~

제가 꼭 따라다녔답니다 ㅋㅋㅋㅋ

동네뒷산을 가더라도 산은 산이니까요. 이런 장비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

저희는 여기저기 다양한 브랜드 다 다녀봤지만 부모님 등산복이나 등산스틱,운동화,여성등산바지 등등 다 K2(케이투) 에서 구매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나오고 실용성이야 두말할것도 없구요~ 세일기간 이용해보면 좋아요

일단 등산스틱 ! 제 감각으로 골라봤어요 ㅋㅋ 엄마등산복추천 해드려요~ 제 맘에 쏙드는 제품들로만..^^

(다아 제 기준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등산보고 고르는 재미란 ㅎㅎ

등산스틱 2개 세일해서.. 가격은 십만원도 안주고 샀던거 같아요.

기억으론 9만얼마~ 줬던걸로^^

처음엔 이게 필요할까 싶었는데~ 제가 오히려 더 잘써요. 가파른 산을 가도 평지를 가도 땅 짚으면서 걸으면 좋더라구요

손잡이 부분도 잡기 편해요~ 안정감있게 손가락을 올려놓고 스틱 잡을수있어서 좋구요

디자인도 엄청예뻐요. 딱 제 스타일의 센스가 돋보이는 패턴이에 색깔이에요

손잡이부분 너무 편합니다~ 잡고 동네산 1시간반 탔는데도 무리없이 잘 짚고 다녔어요.

역시 K2 제품은 다 좋아요

디자인 디테일컷 이뻐요~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를 외쳤던 케이투 등산스틱

너무 확 튀는 디자인이나 색깔 보다도.. 전 이런게 좋더라구요. 부모님도 만족하셨구요~

등산가실때 잘 들고 가세요 ㅋㅋㅋ

울퉁불퉁 매끄럽지않은 땅을 짚을때도 콕콕 잘 꽂힙니다~ 탄력감도 좋고! 산지 몇년됐는데 망가짐없이 잘쓰고있네요

등산스틱 하난 정말 잘산거 같아요. 케이투 갈때마다 유심히 보던 제품이었는데 득템해서 나름 기분 좋았던

열심히 산 타다가 쉴땐 경치도 한번 남겨보고~ 이런 여유 좋네요.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운동화도 바지도 다 케이투 제품입니다. 한번 살때 그 브랜드로 한번에 끝내는게 좋더라구요~

찔끔찔끔 사는건 영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ㅠㅠ ㅋㅋ 케이투 제품 다 맘에 들어서 거의 들를때마다 한보따리씩 사오는거 같음-_-;;

여성등산바지 전 좀 무난한 스타일이 좋아서.. 엄마등산복 옷은 거의 제가 골라드리는데요

무조건 튀지않는옷! 기능적인거야 두말하면 입아픈거고.. 디자인을 많이봤어요~

케이투 에서도 잘 골라야 이쁜거 득템하거든요.

디자인이 너무 화려해도 안돼고 너무 밋밋해도.. 안이쁘고

이런 핑크색 상의에 튀지않는 등산복바지 딱인거 같아요

위아래로 너무 튀어도 안이뻐요 ㅠㅠ

여성등산바지 케이투꺼 뒷태예요~ 이쁘죠? 선이 제대로 잡혔어요

뒤모습까지도 뒤테일이 예쁘게 들어간걸 확인할수있어요

이것도 제가 골라드린 바지인데요

앞모습은 이렇게 주머니 부분에 노란색이 들어가있어요~

적당히 무난한 모습이죠~ 노란색이 전체적으로 들어가있었음 튀었을텐데

이렇게 포인트를 주니까 이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네이비색 바탕에 디테일을 자세히 보시면

섬세하게 꾸며져있다는게 느껴지실꺼예요

중간중간 하늘색 실도 보이구요~

노란색 스티치도 이쁘네요

이 바지는 입었을때 더 이뻐요

밋밋하지 않고 느낌 제대로 온~ 감각적인 바지

역시 케이투... 케이투는 그냥 믿고 사는곳 ㅋㅋㅋ

여성등산복추천 케이투 괜찮습니다~

등산복브랜드추천 해드릴수있는곳이에요

다른 좋은곳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from http://wmfrlsms.tistory.com/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