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인 공식입장, 강인 정준영 단톡방, 해외 성매매
'강인 공식입장'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이 '정준영 단톡방'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혀 주목받고 있는 것인데요.
강인은 해당 단톡방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오래전에 사라진 방이며 자신은 불법 촬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강인은 JTBC '히트메이커'에 강인과 함께 출연한 적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둘의 인연을 근거로 강인을 '정준영 단톡 방'의 멤버로 지목해 왔습니다. 네티즌들은 강인 이외에도 2AM 출신 가수 정진운, 모델 이철우 등을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강인이 소속사를 통해 '정준영 단톡방'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힌 이유는 지난 4월 2일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정준영이 이종현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집중해서 다루었는데요.
해당 대화방에서 정준영이 자신이 해외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확인됐고 다른 연예인들의 성매매 정황도 함께 포착됐다고 합니다. 해당 카카오톡 대화가 오간 것은 정준영이 JTBC 히트메이커 촬영차 독일 베를린에 머무르고 있었던 때라고 하는데요.
히트메이커 함께 출연했던 강인, 정진운, 이철우 등의 이름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거론됐습니다.
강인은 4월 3일 자신의 소속사 레이블 에스제이 통해 정준영과 함께 예능에 출연중이던 당시 출연자 단체 대화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면서 하지만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은 이미 없어졌다고 했습니다.
소속사는 강인의 결백을 주장하며 해당이슈로 관계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rom http://jayugossip.tistory.com/325 by ccl(A)